더존월드|임플란트 엔진 ‘Bien-Air Chiropro L’

매주 쏟아지는 신제품의 홍수 속에서 선택장애만 탓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카탈로그만 보고서는 뭐가 좋은지 도통 모르겠는데 그렇다고 영업사원 말만 무턱대고 믿기도 찜찜해 주구장창 고민만 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덴탈포커스가 특별한 코너를 신설했다. 입사 이래 업계 담당기자만 5년째 맡아온 박준응 기자가 매주 딱 한 제품만 골라, “이 제품 이래서 좋다”고 솔직담백하게 추천하는 코너다. 광고주 눈치 따위는 보고 싶지 않다. 친한 원장님 평가가 나쁜 제품도 무조건 추천에서 제외된다. 일단 한 번 믿고 따라와 보시라.
<편집자 주>

오랜 시간을 담금질하며 후발주자들은 쉽게 따라가기 힘든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세계적인 명성을 구축한 제품들을 명품이라고 부른다. 그렇기에 명품에는 그 브랜드만이 가지는 격조가 있다.

하지만 요즘처럼 저가제품들이 범람하는 시장 환경서 명품 브랜드를 찾아보기가 힘들다. 그래서 이번 DF's Choice로는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브랜드 가치를 꿋꿋하게 지켜온 치과계 대표적인 명품 브랜드를 선정했다. 올해로 설립 55주년을 맞은 스위스 Bien-Air의 임플란트 엔진 ‘Chiropro L’이 그 주인공.

Bien-Air는 정교한 기술력으로 여전히 전 세계 치과의사들에게 첫 손에 꼽히는 제조사다. 이 같은 브랜드 가치를 쌓아올리기까지 최고 품질만을 고수해온 Bien-Air의 철학이 큰 역할을 했다.

Bien-Air는 전 세계적으로 OEM 제조방식이 성행하는 요즘에도 스위스 현지공장에서만 제품을 생산하며 엄격한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상품만을 시장에 출시하는 제조방식을 지켜오고 있다. 그만큼 제품 성능에 대한 자신감도 대단하다.

‘Chiropro L’ 또한 이 같은 남다른 경영철학으로 탄생한 명품 임플란트 엔진이다.

차이를 만드는 ‘MX LED Chiropro Micromotor’
임플란트 엔진은 일정한 토크와 적절한 그립감이 생명이다. 토크가 불균형하면 사용이 매우 불편하고 시술경과에 안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Chiropro L은 MX LED Chiropro Micromotor를 장착해 저속에서도 고속과 같은 일정한 토크를 보인다. 20rpm에서도 53.8N㎝의 강력한 토크를 유지할 수 있을 정도다. 이를 통해 매우 안정적으로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다.

더존월드는 “타사 제품들은 Irrigation Line이 콘트라 앵글 뒤편에 위치되어 있어 진료시 방해가 됐지만, MX LED Chiropro Micromotor는 세계최초로 핸드피스 내부에 Irrigation System을 장착해 핸드피스를 손에 쥐는 느낌이 자연스럽고 선이 거추장스럽지 않아 그립감이 뛰어나다”며 “이처럼 진료 시 방해요인을 제거해 훨씬 편리하게 진료에 임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버 그림자 없는 안정적인 시술시야 확보
Chiropro L은 헤드 크기가 작아 구치부 접근이 용이하고 시야를 방해하지 않는다. 여기에 더해 특허 받은 이중 ‘Fiver Optic’ 시스템을 탑재해, 시술을 방해하는 버 그림자도 없앴다.

무엇보다 핸드피스 속도에 상관없이 일정한 조명을 공급하도록 디자인해, 전체적으로 훨씬 안정적인 시술시야를 확보할 수 있다.

더존월드는 “MX LED Chiropro Micromotor에 장착된 LED 발광 강도는 0Lux부터 2만8천Lux까지 10단위로 조절이 가능하다”며 “조명의 색도 자연광과 매우 비슷한 백색 불빛을 구현해 보다 선명하게 수술부위를 확인할 수 있다”고 짚었다.

조명의 수명 또한 길다. 일반 백열전구보다 10배나 긴 수명을 지니고 있어, 유지보수 비용 부분에서도 크게 부담을 줄일 수 있다.
 
사용법 쉽고 편안한 진료환경 제공
Chiropro L에는 다양한 임플란트 시스템을 위한 프로그램이 미리 설정되어 있다. 이렇게 설정된 7가지 임플란트 시스템을 케이스마다 적절히 활용하면 임플란트 시술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또 자체 냉각기능을 겸비해 과열 발생률이 매우 낮으며, 시술시 소음도 적다.

특히 발치의 경우 치아를 가르거나 삭제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힘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데, Chiropro L은 안정적인 버와 토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강한 힘으로 부드럽게 발치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는 이리게이션 방법을 이용해 하이/로우 핸드피스를 사용하는 발치 방식을 선택할 수도 있지만, Chiropro L을 사용하면 전 과정에서 멸균을 보장할 수 있다는 차별점이 있다.

판매원인 더존월드의 지속적이고 특별한 교육 프로그램과 신속한 관리서비스도 강점으로 꼽힌다.

한 유저는 “직접 치과로 장비를 가져와 시연하는 등 직원들의 열의가 만족스럽다”며 “설명도 친절하게 잘 해줘 유지관리에도 큰 도움을 받고 있다”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Bien-Air 설립 55주년 기념 50% 할인행사도 진행
Bien-Air는 치과계에서도 상위 3%만 사용하는 ‘명품 중의 명품’이다. 그런 만큼 현존하는 임플란트 엔진 중에서 가장 비싼 가격으로도 정평이 나 있다.

하지만 이 같은 명품 임플란트 엔진을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다. 스위스 Bien-Air가 설립 55주년을 기념해, 50% 특별할인 프로모션을 시작한 것. 선착순 50대에 한해, 11,800,000원서 5,900,000원으로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구매시 무이자 10개월 혜택이 주어지며, 사전에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무료체험 문의는 더존월드(1588-2872)로 하면 된다.

동영상 보기 - http://youtu.be/MinaSdh4pHg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