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신제품 IS-III Active 外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9월 3~4일 코엑스서 개최되는 GAMEX 2016 전시회서 다양한 신제품과 디지털 솔루션을 소개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전개할 계획이다.

네오바이오텍은 이번 전시서 임플란트 신제품인 IS-III Active를 소개하고, CAMeleoonCS로 보철물을 가공하는단계부터 Neo Navi Guide로 가이드 시술을 하는 단계까지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치과에서 디지털 시술을 쉽게 체험할 수 있도록 핸즈온 참여공간도 마련한다. IS-III Active와 NeoNavi Guide 핸즈온에 참여한 후 방명록을 작성한 고객에겐 해당 제품에 대한 ‘제품 체험권’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토,일 각 선착순 100명과 200명에게만 진행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게 될 IS-III active 임플란트는 네오바이오텍 임플란트 제품의 역사가 담겨있는 제품으로 임플란트의 상부 디자인에 Micro Groove 디자인을 적용해 Bone Loss 방지와 잇몸 실링 효과를 극대화했다. Thread Picth도 0.9Pitch로 증가시켜 Bone과 임플란트 간의 접촉 면적을 늘리고 고정력과 골융합률을 높였다.

임플란트 하부 커팅 엣지의 면적도 2배 이상 넓혀 식립감과 고정력을 향상시켰으며, S.L.A. Surface 공정기술을 개선해 표면적 또한 1.4배 이상 증가시켰다.

이번 GAMEX 전시회를 기점으로 전국적으로 판매에 나설 예정이며, 10월 9일 진행되는 네오바이오텍 심포지엄을 통해 다양한 임상증례도 소개된다.

이와 함께 VR 부스를 마련해, VR 체험 대상자들에게 소정의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심포지엄과 연계된 이벤트로는 ‘심포지엄 사전등록 이벤트’가 마련된다. GAMEX에서 네오월드심포지엄 사전등록을 한 후 심포지엄에 참석한 고객들에게는 심포지엄 당일 등록부스에서 선물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 행사 당일 네오바이오텍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neobiotech.kor)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최대 300명까지 칫솔세트를 지급하고, 실시간으로 선보일 이벤트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들에게는 선착순 10명을 선정해 닥터플란트를 증정한다. 네오바이오텍 부스에 방문해 페이스북 페이지를 보여주면 선물을 수령할 수 있다.

아울러 부스에 방문한 고객은 누구나 ‘응모권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응모권 작성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지급되며, 경품 추첨은 토, 일요일 17시 30분 예정되어 있다.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서도 추첨상황을 실시간으로 안내할 예정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GAMEX를 통해 혁신적인 디지털 제품을 소개하여 치과진료의 디지털화를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벤트로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며 “10월 9일 개최되는 2016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에서도 다양한 디지털 제품과 신소재 보철재료, 임플란트 관련 신제품을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