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허 출원한 신기술로 안전한 수술 담보
순수 국내기술로 탁월한 품질 확보 성공
수입제품 대비 부담 없는 가격에 큰 관심

일반적으로 GBR 수술 시에는 골이식에 필요한 공간을 확보하고 만들어진 공간이 틀어지지 않도록 고정해주는 작업이 필요하다. 이를 위해 많은 개원의들이 GBR 수술키트를 활용해오고 있다. 하지만 국내 개원가서 주로 활용되어온 GBR 수술키트는 대부분 비싼 가격의 수입산 제품으로 가격적인 부담이 컸다.

이에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고자 GBR 시술에 최적화된 국산 수술 키트 ‘SD-GBR-COMFIX’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SD-GBR-COMFIX는 써지덴트서 제조한 국산제품으로 품질 측면에선 수입제품과 큰 차이를 보이지 않으면서도, 국내 유통되는 수입제품의 1/3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된다.

SD-GBR-COMFIX는 GBR시 골이식재와 멤브레인이 쉽게 탈락하지 않도록 단단하게 잡아주는 SD-MESH-TACK과 이를 고정하는 SD-SCREW(티타늄 스크루)로 구성되어 있다.

메시 제품의 경우 케이스에 따라 절단해서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 때 절단면이 매우 날카로워 수술부위에 상처를 내는 상황이 종종 발생했다.

하지만 SD-MESH-TACK의 경우, 특허 출원된 새로운 기술을 적용해 절단면이 매우 부드럽다. 이에 메시로 인한 2차 상처 발생 상황을 피할 수 있다.

SD-SCREW 또한 메시의 구경과 스크루의 크기를 정확하게 맞춰 보다 손쉽게 메시를 고정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이와 함께 SD-SCREW는 자가골 채취가 가능해 케이스에 따라 적절히 활용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리뉴메디칼(032-326-105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