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 Fixture에 꼭 맞는 정품으로 장기안정성 확보

CAD/CAM 장비를 보유하고 있는 기공실과 기공소가 점차 늘어나면서 지르코니아와 티타늄이 결합된 Hybrid Type Custom Abutment 제작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 같은 분위기서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최근 Ti-Base 기반 Custom Abutment ‘TS Link Abutment’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오스템은 “CAD/CAM 장비 덕분에 많은 기공소들이 지르코니아 바디는 직접 제작하고 Ti-Base만 공급받길 원하면서, 오스템 픽스처 전용 정품 Ti-Base에 대한 요청이 많았다”며, “이번에 TS Link Abutment를 출시하면서, 보다 심미성이 뛰어난 전치부와 소구치부 임플란트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TS Link Abutment’는 TS Fixture에 꼭 맞는 정품 구조로 되어 있어 장기안정성이 매우 우수하다. 또 개원가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있는 CAD S/W인 3Shape, ExoCAD에 맞는 공식 라이브러리를 제공해 어버트먼트와 상부 보철물과의 오차율을 최소화했다. 이를 통해 Ti-Base와 지르코니아 바디의 적합도를 향상시키는 한편, 제작시간을 단축했다.

라이브러리는 또한 다양한 Cement Gap 조건을 제공, 보유하고 있는 장비에 맞게 선택사용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지르코니아와 Ti-Base 사이 Cement 공간을 Mini(70㎛, 110㎛, 140㎛)와 regular(5㎛, 9㎛, 12㎛) 사양별로 3가지 조건으로 제공해, 보유하고 있는 장비에 따라 Cement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TS Link Abutment’는 또한 Gingiva Height 1.0㎜, 2.0㎜, Height 3.0㎜, 5.0㎜ 등을 조합해 총 16개 사양으로 라인업을 구비했다. 픽스처가 깊이 식립된 경우나 Bone 간섭이 있는 경우엔 G/H 2㎜ 사양을 선택 사용할 수 있고, Height 5㎜ 사양을 추가함으로써 소구치부 유지력도 높였다.

오스템은 “비정품 Link Abutment 사용 시 발생하는 스크루 풀림, 파절, 체결 에러는 물론, 기공 작업 시 발생하는 지르코니아 부분 적합 에러도 현저히 줄일 수 있다”며 “다양한 제품 사양으로 임상적응증을 확대해 보다 심미적이고 안정적인 임플란트 보철물 제작이 가능하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보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오스템(070-4626-0709)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