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 Navi Guide Kit와 신제품 IS-III active에 대한 아이디어 공유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 심포지엄 연자들이 10월 9일 열릴 월드심포지엄 준비를 위한 사전모임을 지난 19일 가졌다. 이번 모임은 지난 5월 ‘2016 월드심포지엄 자문단 & Speaker 사전모임’에 이은 두 번째 모임이다.

이번 사전모임엔 허영구 원장을 비롯해 함병도 원장, 이성복 교수, 김남윤 원장, 염문섭 원장, 노현기 원장, 박정철 교수, 김종화 원장, 김종엽 원장, 김중민 원장, 정영복 원장 등 총 11명이 참석해 ‘Present & Future Implant Dentistry’라는 주제에 맞는 심포지엄 준비에 대해 논의했다.

이번 모임의 주된 화두는 Neo Navi Guide Kit 와 임플란트 신제품 IS-III active였다. 특히 Neo Navi Guide에 대해 열띤 토론을 펼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시간도 가졌다.

또 이번 월드심포지엄의 치과의사 섹션 전반부 강의는 ‘Neo Guide를 이용한 다양한 임플란트 시술’라는 컨셉에 맞게 분야별 전문가가 네오바이오텍의 신제품, 임상결과 등을 발표하는 강의로 채우기로 했다. 또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진료스탭) 섹션으로 나눠 진행하는 한편, 치과기공사를 위한 별도의 간담회도 개최하기로 결정했다.

네오바이오텍은 “많은 임상가들에 의해 네오 임플란트의 장기적인 안정성이 검증됐고, 저명한 임상가들의 발표를 통해 다양한 임상 케이스가 널리 알려져 있다”며 “이번 네오 월드심포지엄을 통해 혁신적인 시도와 폭넓은 콘텐츠를 준비해 국내외 유저들의 자부심을 배가시키고 임상가들에게 최고의 Guide System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월드심포지엄은 오는 10월 9일 The-K Hotel서 개최된다. 심포지엄 사전등록은 10월 6일까지며, 등록비는 무료다. 심포지엄 고객 감사이벤트로 선착순 입장 고객에게 구강관리 세트, 아이스 패치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할 계획이며, 지난 GAMEX에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가적으로 선물이 제공된다.

참가희망자는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neobiotech.co.kr)나 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자세한 사전등록문의는 네오바이오텍(070-7493-0812)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