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관내 움직임 자동조절 가능 … 현재 출시기념 프로모션 진행 중

신흥이 TF Adaptive MOTOR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엔도진료의 피로도를 낮추고 진료 효율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TF Adaptive MOTOR의 TF Adaptive MODE는 Ni-ti File 피로도를 최소한으로 줄여줄 수 있는 모드다. 기존의 단순 왕복 reciproc 모션의 문제점을 극복하여 근관내 토크에 따라 움직임을 바꾸는 스마트 컨트롤시스템이다.

이는 기존 파일의 수명을 늘려 줄 뿐만 아니라 잔사배출이 용이하도록 하여 시술 후 통증문제를 해결해 준다. 또한 이 제품은 원하는 RPM과 토크를 직접 설정하는 사용자 모드를 지원하여 편리함을 갖췄다는 평가다. 핸드피스와 본체는 오토클레이브 소독이 가능하다.

모터와 함께 출시한 TF Adaptive File은 R-phase 공법으로 열처리하여 깎지 않고 꼬아 만든 파일이기에 보다 유연하고 강력한 내구성을 지닌 제품이다.

특히 TF Adaptive File은 근관 사이즈나 파일 시퀀스 결정 가이드인 신호등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이에 따라 rubber stop 부분에 녹색, 노란색, 적색으로 표시되어 근관사이즈로 근관형성을 진행할지, 종료할지 술자가 판단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TF Adaptive MOTOR는 무엇보다 정방향 단순회전인 1세대, 단순 기계적 왕복회전인 2세대를 넘어 스마트 컨트롤시스템을 갖춘 3세대 모델이다.

한편 신흥은 출시기념 프로모션을 올 연말까지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TF Adaptive MOTOR 구매시 파일이나 사은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