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K Hotel 숙박 할인, 제품교환권 지급 이벤트 등 진행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2016 네오바이오텍 월드심포지엄’을 오는 10월 9일 서울 양재동 The-K 호텔서 개최한다. 이번 심포지엄은 ‘Present & Future Implant Dentistry’를 주제로 진행되며, 국내 치과의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1천4백여명과 해외참가자 3백여명이 참가할 예정이다. 치과의사와 치과위생사 섹션으로 나눠 각 분야 전문가들이 네오바이오텍의 신제품과 임상결과를 공유하는 한편, 치과기공사를 위한 강의와 간담회도 준비되어 있다.

이와 함께 네오바이오텍은 심포지엄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심포지엄 참가자가 The-K Hotel에서 숙박을 원할 경우, ‘The-K 호텔 숙박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할인 적용 객실은 일반실 DELUXE TWIN과 STANDARD TWIN이며, 정상가 25만6천원에서 혜택 적용시 14만5천원으로 할인된다. 숙박 희망자는 지역 담당 영업사원이나 네오바이오텍 본사(070-7493-0812)로 신청하면 된다. 단, 객실이 모두 소진될 경우 사전 안내 없이 이벤트가 마감될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일반실 DELUXE TWIN(상단)과 STANDARD TWIN(하단) 객실 정경. 신청시 25만6천원에서 14만5천원으로 할인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심포지엄 현장에선 선착순 기념품 제공 이벤트와 핸즈온 참여이벤트가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선착순으로 구강관리세트, 아이스패치, Driver Holder 교환권이 지급되며, 각 핸즈온 부스에서 핸즈온 참여 후 도장을 받으면 안내부스에서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GAMEX 2016서 사전등록 이벤트에 참여한 참가자에게는 별도의 선물이 주어진다.

심포지엄 사전등록은 무료며, 10월 6일까지 네오바이오텍 홈페이지(www.neobiotech.co.kr)  또는 해당 지역 영업사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전화(070-7493-0812)로 하면 된다.

심포지엄 기간 중 The-K Hotel 셔틀버스 시간표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