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8백명 대상으로 올 마지가 교육일정 진행

서울특별시치과위생사회(회장 오보경)가 2016년도 하반기 보수교육을 오는 10월 16일 사학연금관리공단 대강당서 회원 8백명을 대상으로 개최한다.

이날 교육은 오전과 오후 각 3차와 4차로 나뉘어 진행되며, 서울회가 개최하는 올 마지막 보수교육이 될 예정이다.

오전 3차 보수교육선 먼저 오영학 원장(올치과)이 연자로 나서 ‘효과적인 치주치료와 환자의 유지관리’를 주제로 강연을 펼친다. 이어 3·4차 공통강연으로 방애순 교수(충청대)가 ‘치과건강보험청구 최신경향의 이해’를 주제로, 김인아 교수(한양대)는 ‘치과위생사를 위한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관리’를 주제로 연단에 오른다.

오후 4차 보수교육선 우은영 부장(고운미소치과)이 ‘완벽을 추구하는 인생채득’을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어 3·4차 공통강연으로 성희선 교수(경복대)가 ‘치과건강보험청구 최신경향의 이해’를 주제로, 이찬희 코치(필굿코칭)가 ‘치과위생사를 위한 감정노동자 스트레스 관리’를 주제로 연단에 오른다.

오보경 회장은 “이번 보수교육은 회원들의 자질향상을 위한 강연과 함께, 현장에서 감정노동자로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회원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노력했다”며 “회원들이 서로 소통하고 화합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를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는 만큼,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이번 보수교육에 대한 자세한 사항과 등록문의는 서울회 홈페이지(http://sdha.or.kr)나 사무국(02-714-8212)을 통해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