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임플란트 픽스처 BA 등 우수한 제품에 호평일색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학술과 전시회의 계절인 가을을 한층 뜨겁게 만들었다. 오스템은 지난 25일 HODEX와 인천지부와 KAOMI가 공동주최한 SCIDA에 각각 참가해 성공적인 전시를 진행했다.

오스템은 이번 두 전시회를 준비하면서 최대한 많은 참가자들이 전시회를 즐길 수 있도록 방안을 깊게 모색해, ‘즐길거리가 많은 전시회’ 컨셉으로 전시부스를 꾸몄다. 이와 함께 각 지역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한 SNS 홍보에도 크게 신경 썼다.

그 결과 HODEX와 SCIDA 전시현장에선 수많은 참가자들이 오스템 부스를 방문해 각각의 제품들에 적극적인 만족감을 표했다. 이에 더해 이제 쿠폰 활용 구매이벤트도 오스템 전시회선 빼놓을 수 없는 감초역할을 톡톡히 했다.

전시부스선 신제품 BA를 비롯해 SA, CA 등 인기 임플란트 제품군에 대한 문의도 끊이질 않았다. 더불어 122 Taper KIT, e-Driver 등의 재료들을 비롯해 K3, X1 등의 장비들에 대한 문의와 현장계약에 대한 수치도 당초 예상을 크게 넘겼다. 또한 오스템의 우수한 제품들이 데모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더 큰 신뢰를 쌓기도 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부스방문으로 시작해 데모를 진행해보고 제품을 소량 사용하던 개원의들이 시간이 흐를수록 핫 유저로 바뀐다”며 “앞으로도 양질의 제품을 공급해 치과의사들에게 도움이 되는 기업이 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지부-KAOMI 공동학술대회(SCIDA) 전시회 모습.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