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traSculpt Pad & Ivoclar resin 우수성 밝힌 이아롬 원장 대상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2016년 상반기 우수임상사례 공모전 실시결과 총 11편의 수상작을 발표하고 시상을 진행했다.

이번 공모전선 이아롬 원장(광주 예쁜미소치과)이 ‘OptraSculpt Pad & Ivoclar resin의 우수성’에 대한 임상증례를 체계적으로 소개해, 대상의 영예를 안게 됐다.

이 원장은 “제품 출시 전부터 항상 전치부 심미레진에 대해 어떻게 하면 빠르고 예쁘게 치료할 수 있을지 고민해왔는데, 이런 오랜 고민을 OptraSculpt Pad & Ivoclar resin을 통해 완벽하게 해결할 수 있었다”며 “이렇게 훌륭한 제품을 혼자서만 사용하기 아까워 선후배, 동기들에게 권하고 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외에도 10명의 원장에게 금상 시상이 이뤄졌다.

오스템 우수임상사례 공모전은 유저 입장서 임상에서의 장점을 적극적으로 소개하고, 단점은 보완하기 위해 시행하고 있는 제도다. 지난 2014년도부터 시행되어 현재까지 약 60여명에게 시상됐다.

올 1월부터 6월까지 영업사원을 통해 접수된 오스템 제품 사용후기(유저인터뷰와 시술영상)를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했으며, 임플란트 분야(Hiossen, TSIII, CA, ESSET KIT), 재료분야(레진, 인상재, Reciproc), 의료기기 분야(K3 액세서리, Sonicflex 2003/L)서 제품에 대한 이해도, 임상증례의 적절성, 콘텐츠와 영상 완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각각 수상작을 선정했다.

한편, 오스템은 올 하반기에도 우수임상사례 공모전을 진행하고 있다. 접수마감은 오는 12월 30일까지며, 관련 문의는 담당 영업직원이나 오스템(02-2016-7000)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