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과 혁신제품 개발 위한 결의 다져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국내영업본부와 마케팅부서간 영업·마케팅 워크숍을 지난 21일 안산 중소기업 연수원서 진행했다. 이번 워크숍엔 본사 국내영업본부, 마케팅부서와 영원사원 150여명이 참석했다.

워크숍선 제품교육, 품질관리교육, 영업전략에 대해 중점적으로 다뤘다. 특히 영업전략 회의선 매출목표 달성을 위한 전략회의와 함께 각 부서간 화합을 다지는 소통의 장도 마련됐다.

먼저 오전엔 네오바이오텍 대표이사인 허영구 원장이 직접 직원들을 대상으로 IS-III active와 신제품에 대한 교육을 진행했다. 이어 품질경영부장의 품질관리교육과 김인호 대표의 영업 특강이 진행됐다.

특강을 통해 영업역량 향상에 나선 김인호 대표(좌측)와 직원들을 대상으로 IS-III active와 신제품에 대해 교육하고 있는 허영구 원장

오후엔 지사장들의 영업노하우를 담은 기술특강과 영업전략 회의 이후, 본사와 영업부 간의 간담회가 진행됐다. 간담회선 각 지점 영업직원들이 다양한 의견을 제시했다.

네오바이오텍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 간 화합은 물론, 고객감동과 혁신적인 제품을 제공하기 위한 결의를 새롭게 다졌다”며 “더 큰 도약을 이뤄내는 네오바이오텍이 될 것”이라고 다짐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