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리더스아카데미-지씨코리아 공동세미나서 공유

덴탈리더스아카데미와 지씨코리아가 공동으로 주관하는 병원CRM 구축 세미나가 지난 26일 개원가의 관심 속에 성료됐다.

이번 세미나선 ‘보이는 전화상담이 필요한 시대! 멀티채널 병원CRM 구축으로 매출 증대 구조 만들기’를 주제로, 일선 치과에서 전화응대의 효율을 높이고 환자상담을 보다 원활히 진행하는 방안을 소개했다.

세미나선 먼저 차두선 대표(브로드씨앤에스)가 ‘효율적인 고객관리를 위한 병원 콜센터 활용방안’을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차 대표는 강연서 전화응대 효율향상, 예약부도 방지, 환자 데이터 관리를 통한 치료동의율 향상 등에 있어 의료계서 이미 큰 성과를 거두고 있는 신개념 병원 콜센터 시스템을 소개했다. 이와 함께 일선 치과서 콜센터 시스템을 도입해 각 치과 상황에 맞춰 제대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론을 알기 쉽게 풀어주었다.

이어 박지연 대표(덴탈리더스아카데미)가 연단을 이어받았다. 박 대표는 ‘멀티채널 병원CRM 구축으로 매출 증대 구조 만들기’를 주제로, 치과에서의 환자상담에 있어 핵심요소로 꼽히는 전화상담에 대해 핵심적인 노하우를 짚어주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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