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맥스, DIT 18개 패키지 45만원 특가 … 30만원 패키지도 선택가능

파격적인 혜택으로 유저들의 성원을 받아온 디맥스(대표 한동훈)가 새해를 맞아 특별한 앙코르 이벤트를 준비했다. 기존 큰 인기를 끌었던 30만원 패키지를 45만원 패키지로 업그레이드 해 혜택을 더욱 늘린 것.

행사기간 동안 동일기연의 국산 스케일러 팁 DIT(EMS) 18개 패키지 구입시 초음파 스케일러 핸드피스 1개와 팁스탠드 2개, 토크렌치 4개, 덴티글라스 1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치주전용 팁 4개도 추가로 증정한다.

소모품인 스케일러 팁을 사는데 초음파 핸드피스와 스케일링 소모품이 한 번에 따라오는 셈이다. 거기에 치주전용팁과 덴티글라스도 함께다.

증정품이라고 품질을 저평가해선 안 된다.

초음파 핸드피스는 국내 최초로 초음파 수술기 FDA 인증을 받은 코스닥 상장사 동일기연의 프리미엄급 제품이다. 동일기연은 이미 초음파를 활용한 수술장비와 스케일링 관련 분야서 탁월한 기술력을 인정받아다왔. 그런 기업이 내놓은 국산 스케일러 팁 역시 부담 없는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만족스러운 품질을 자랑한다. 오랜 연구개발 끝에 찾아낸 최적의 진동수를 시술기간 내내 유지해 효율성 높은 스케일링을 가능케 한다.

물론 DIT 자체의 품질도 기대이상이다. 고품질의 스테인리스 재질(SUS 420J2, 원산지 한국 포스코)을 사용해 내식성(녹 방지)을 향상시켰고 뛰어난 강도를 자랑한다. 치아손상을 최소화하면서도 향상된 내구성을 유지할 수 있는 최적의 경도 역시 장점으로 꼽힌다.

가볍지만 파손에 강하고, 쉽게 마모되지 않아 잘 무뎌지지 않는다면 스케일러 팁으로 훌륭한 품질임은 분명하다.

게다가 고주파에서도 진동이 정확하게 잘 되니 스케일링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도 있다. 팁이 얇고 적절한 절곡 각도를 지녀 안정적인 진동을 구현해 냈으며, 구강 내 깊숙이 쉽게 적용이 가능해 스케일링 시 효율적이기도 하다.

설계단계부터 공을 들인 샤프닝도 눈에 띈다. 핸드피스와의 조립나사선을 한치의 오차 없는 일정한 간격을 두어 완벽히 체결되도록 제작했다. 덕분에 고주파시 정확한 체결이 안돼 고장을 일으키거나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했던 기존 제품들의 단점은 DIT에서 걱정없다.

여기에 함께 증정되는 덴티글라스는 치아에 단파장 광원을 조사하여 치아우식, 치석, 치태에 생성된 포피린을 붉은 형광색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검진 장비다. 고글형태의 안경을 쓴 채 빠르고 정확한 구강진단이 가능해 차세대 검진장비로 주목받고 있다.

함께 증정되는 치주전용팁과 팁 스텐드, 토크렌치 등도 일선 치과서 갖추고 있으면 편리한 제품군으로 엄선했다. 한편 디맥스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이미 큰 인기를 끌었던 30만원 패키지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30만원 패키지 이벤트는 DIT 12개를 36만원서 30만원으로 할인 판매하고, 스케일링용 초음파 핸드피스 1대와 팁 스탠드 2개, 토크렌치 4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02-312-2878)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