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력한 9% 불산과 전용 프라이머로 본딩력 탁월하단 평가

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선보이고 있는 미국 Ultradent社 'Porcelain Etch & Silane'에 만족한 사용자들의 입소문이 퍼지면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다.

불산 9%를 함유한 강력한 Porcelain Etch으로 기계적 결합을 유도하고 전용 프라이머인 Silane으로 화학적 결합을 유도해 본딩력이 탁월하다는 평가다.

박란 원장(21세기나눔치과)은 "눈으로 보이는 확실한 에칭효과로 본딩이나 보철 실패의 증례가 없어 매우 만족스럽다"며 "파절 부위 Repair 시에도 강한 접착력으로 Composite이 유지된다"고 호평했다.

또 "적절한 점도의 Porcelain Etch이 연조직으로 흘러가지 않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어 좋다"며 "Silane의 경우 흐름성이 좋고 Resin Bonding과 2단계로 사용해 결합력을 높일 수 있다는 점도 매력요소"라고 짚어주었다.

사용자를 고려한 편의성도 주목 받고 있다.

신종민 원장(웰컴치과)은 "Porcelain Etch과 Silane 모두 시린지 타입이라 기존 제품처럼 손에 묻는 번거로움이 없다"며 "시린지가 투명해 남은 양을 확인할 수도 있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Porcelain Etch은 선정기준이 까다롭기로 유명한 Reality에서도 4 Star Award를 받는 등 세계적으로도 그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더존월드(1588-2872)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