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인스펙, 18일 2가지 상담 세미나 예정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오는 18일 상담만을 중점적으로 다루는 두 개의 세미나를 개최한다.

스탭들을 대상으로 열리는 이번 세미나는 ‘결정적 순간의 전화상담’과 ‘결정적 순간의 상담’ 두 개로 나뉘어 각각 진행된다.

먼저 오전에는 ‘결정적 순간의 전화상담’ 세미나가 열린다.

가볍게 보고 넘어가기 쉬운 전화상담은 알고 보면 치과의 첫 인상이자, 단순한 상담을 위해 전화한 고객을 우리 환자로 만들 수 있는 좋은 기회다. 그야말로 ‘결정적 순간’인 것.

제시카 임 강사가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에선 품격을 높이는 기본적인 전화응대 방법과 스크립트 작성법에 대해 자세히 배울 수 있다.

특히 스크립트 작성의 육하원칙과 효과가 강력한 스크립트를 작성하는 방법 등 스크립트 작성 노하우와 더불어 스크립트를 통한 역할극을 해봄으로써 실질적인 전화 상담 방법을 배우게 된다.

오후에는 ‘결정적 순간의 상담법’에 대한 세미나가 열린다. 연자로는 브레인스펙 김윤정 이사가 강의할 예정이다.

‘결정적 순간의 상담법’ 세미나에선 상담의 달인이 되기 위한 노하우와 더불어 상담동의율 관리법에 대해 공개한다.

먼저 자신의 의사소통 스타일을 되짚어본 후 상담시 나타나는 결정적 순간을 조율하는 법도 배울 예정이다.

또한 상담환자 관리자료 수집 방법과 상담동의율 결과, 분석을 통해 상담동의율을 높이는 방법에 대해 다루게 된다.

이번 세미나는 최대 고객 접점이라 할 수 있는 상담을 어떻게 진행하고, 어떻게 조율함으로써 결정적 순간에 환자의 치료동의를 얻을 수 있는지를 제대로 배울 기회가 될 전망이다.

‘결정적 순간의 전화상담’과 ‘결정적 순간의 상담’ 세미나는 별도로 등록을 받으며, 덴탈온오프믹스(http://dental.onoffmix.com)를 통해 등록하면 된다.

이밖에 세미나와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휴대폰(010-3618-2080)이나 카카오톡(ID: brainspec)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