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덴텍 'SleepGuard' 1월 한 달간 프로모션 진행

코골이장치 'SleepGuard'를 앞세워 개원가 코골이치료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에덴텍(대표 김운환)이 새해를 맞아 특별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1월 한 달간 한 치과서 3개의 코골이 장치를 제작할 경우, 1개를 무료로 제작해주는 3+1 프로모션이다.

에덴텍이 제작·판매하고 있는 코골이장치 SleepGuard은 제작원가 대비 제작비용이 매우 저렴해 특별한 프로모션 없이도 유저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우 이례적인 이벤트다. 김운환 대표는 "개원가 코골이치료 저변을 확대하고 새해를 맞아 유저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주자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SleepGuard는 하악을 전방으로 당겨 충분한 기도를 확보하고 이를 통해 호흡을 안정시키는 하악전방위치 장치(Mandibular advancement device, MAD)다. 하악전방위치 장치는 혀만 전방으로 당겨주는 혀 유지장치나 연구개 거상 장치 등 여타 구강내 장치에 비해, 가장 널리 사용되는 구강내 장치로, 코골이와 수면무호흡증에 즉각적인 치료효과를 보이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SleepGuard는 기존 장치들의 단점을 보완하면서도 개원의들이 누구나 부담 없이 시작할 수 있도록 제작비용을 낮게 책정해 출시 이후 꾸준한 관심을 받아왔다.

기능적으로는 수면시 상악의 고리를 하악에 걸면 자연스럽게 하악을 전방으로 당기며 기도를 열어주어, 코골이를 방지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 메탈 재질의 고리 부분은 최소화하고, 치아에 맞닿는 장치 표면은 부드러운 물성의 소재를 채택해, 거슬리는 착용감이 단점이었던 기존 장치들의 단점을 개선했다. 적절한 측방운동이 가능해 수면시 편안한 안정감도 제공한다. 유연하고 부드러운 재질이지만 견고하고 간결한 부속을 조합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떨어뜨리거나 단단한 부분에 부딪쳐도 파절될 우려가 거의 없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와 프로모션 신청은 에덴텍(02-6343-6363, sleepco@naver.com)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