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맞이 4가지 특별 프로모션 … 구매시 진료예약부도 증정

지씨코리아가 새해를 맞아 특별판매 이벤트로 유저들을 찾는다.

이번 특판 이벤트는 총 4가지로,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을 구입하면서 추가증정품 혜택도 있어 눈길을 끈다.
 

#1 'G-CEM LinkAce Handmix' 2 패키지 구매시 CD 디스펜서 증정

'G-CEM LinkAce Handmix'는 GC의 시멘트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Self Adhesive 레진 시멘트다. 특히 'G-CEM LinkAce'의 품질력은 그대로 가져오면서도 보다 경제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바로 'G-CEM LinkAce Handmix'다.

이 제품은 강력한 Self Adhesive 효과로 치질에 견고하게 접착한다. 또한 CAD/CAM 보철물 내면을 인산에르테르 모노어가 배합된 ‘CERAMIC PRIMER II'로 처리하면 시멘트와 하학적으로 접착해, 치질과 보철물을 한층 더 견고하게 만든다.

'G-CEM LinkAce Handmix'는 메탈과 하이브리드 레진, 세라믹, 지르코니아 등 각종 수복재료에서 두루 뛰어난 접착강도를 보여준다.

따라서 종류를 불문한 인레이, 온레이와 메탈, 지르코니아 브릿지, 메탈코어, 메탈포스트코어, 화이버 포스트 레진 코어 등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광중합·자가중합에서도 잉여 시멘트 제거가 쉽게 만들어져 있어 사용이 더욱 편리하다.

지씨코리아서는 이번 특판 이벤트를 통해 'G-CEM LinkAce Handmix' 2 패키지를 구입하면 CD 디스펜서를 증정한다.
 

#2 멀티본딩 ‘G-Primo Bond’ 리필 구매시 ‘Microbrush’ 증정

이번 특판을 통해 멀티본딩 ‘G-Primo Bond’ 리필만 구매해도, ‘Microbrush’가 따라온다.

특히 ‘Microbrush’는 저가형 제품이 아닌 미국 정품으로, 국내서는 지씨코리아가 독점판매하는 제품이다.

고전압 정밀 가공하여 생산한 ‘Microbrush’는 Micro fiber를 채용, 균일한 도포를 가능하게 한다. 모가 풍성해 균일하고 충분한 도포가 가능할 뿐 아니라 비흡수성을 띄고 보풀이 없는 특수섬유로 아주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도포가 가능하다.
 

#3 ‘MI GRACEFIL’ 3패키지 구매시 Epitex 리필 혹은 컴포짓 인스트루먼트 리필(K11) 증정

지씨코리아 새롭게 선보인 'MI GRACEFIL'은 나노 하이브리드 충전용 컴포짓 레진으로, 적당한 점도가 가장 큰 특징이다. 점도가 적당해 자유롭게 부형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큰 결손 부위의 충전도 가능해 3급 왕동부터 구치교합면, 4급 와동, 2급 와동, 깊은 5급 와동이나 치경부 마모 등 아주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다.

'MI GRACEFIL'에 적용된 나노필러 테크놀로지는 자연치와 유사한 지속적인 광택을 가져다줌으로써 장기적인 심미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물론 강도와 내마모성은 기본이다.

지씨의 컴포짓 인스트루먼트는 9년간 레진 핸즈온 세미나 참가자 1천명의 임상경험으로 완성된 한국형 인스트투먼트로, 쉐이프가 한국 유저들의 임상에 최적화됐을 뿐 아니라 flowable resin 사용에 편리하도록 되어 있다.

지씨코리아는 이번 행사를 통해 ‘MI GRACEFIL’ 3패키지를 구매하면 Epitex 리필, 혹은 컴포짓 인스트루먼트 리필(K11) 증정한다.

K11은 와동수복용으로 BioDur™ 스테인레스 특수합금강으로 표면이 고도로 활택하여 레진 조작이 용이하고 잘 달라붙지 않는 특징을 갖고 있다.
 

#4 ‘Micro brush’ 2패키지 구매시 디스펜서 증정

Micro fiber를 채용, 균일한 도포를 가능하게 하게 하는 ‘Microbrush’는 모가 풍성해 균일하고 충분한 도포가 가능하다.

특히 아주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도포가 가능하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저가형 제품이 아닌 미국 정품 ‘Microbrush’를 2패키지 구매하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디스펜서를 증정한다.

한편 지씨코리아는 이번 특판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경우 치과서 아주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2017년 진료예약부를 1부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특판은 지씨 특약점을 통해 구입이 가능하며, 특약점과 관련된 자세한 문의는 지씨코리아(080-313-7979)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