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성OMS,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 구매시 전용 핸드피스가 공짜!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명성OMS(대표 오원장)가 OMS Auto Stripping Bur 50개를 90만원에서 75만원으로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여기에 더해 구매 시 Strip 전용 핸드피스(정가 38만원), Strip 팁 스탠드(5구형), Push Bitton 등 총 40만원 상당의 증정품을 추가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참여시 실질적으로는 OMS Auto Stripping Bur 50개를 35만원에 구매하는 셈이다. 할인가 기준으로는 개당 1만5천원, 증정품까지 감안하면 개당 7천원이다. 수입산 Auto Stripping Bur의 경우 팁 1개당 4~5만원에 판매되는 것을 감안하면 그야말로 파격적인 할인가다. 할인 폭이 큰 만큼, 이번 프로모션은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 OMS Auto Stripping Bur는 전용 핸드피스에 끼워 치간을 삭제해 공간을 확보하는데 활용하는 제품이다. 주로 투명교정에서 많이 활용되지만, 보철치료 시 마진확보 등 일반적인 치료에서도 활용성이 높다.

기존 수입제품의 경우 치간 삭제시 힘을 많이 주거나 치아 구석구석 휘어지게 삽입할 경우 프레임에서 블레이드가 빠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했다. 프레임에 블레이드를 결합할 때 버튼으로 고정시켜 압착하는 방식을 사용해 결합이 잘 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기 때문이다.

최근 출시된 국산제품의 경우 1자형 프레임을 반으로 접고 그 사이로 블레이드를 끼워 넣어 압착하는 제조방식으로 이를 보완했지만, 이 경우에도 일정 이상의 힘이 가해지면 잘 버티지 못하고 빠져버리곤 했다.

OMS Auto Stripping Bur는 명성OMS가 직접 제조·판매하는 국산 제품으로, 현재 특허 출원 중인 한층 더 발전된 블레이드 결합방식으로 경쟁제품에 비해 훨씬 튼튼한 내구성을 확보했다.

OMS Auto Stripping Bur는 블레이드에 작은 홈을 파고 요철형태로 제작된 프레임에 끼워 압착하는 방식으로 제작되어, 수직으로 가해지는 힘에 강할 뿐 아니라 휘어지게 삽입하는 경우에도 단단하게 고정된다. 기존 제품이 3~4회 사용 후 날이 빠졌다면, OMS Auto Stripping Bur는 10회 이상 사용해도 문제가 없을 정도다.

삭제력도 탁월하다. Auto Stripping Bur는 블레이드 표면에 공업용 다이아몬드를 고르게 접착시키는 고도의 기술력이 필요한 제품. 명성OMS는 이 분야서 40년 경력을 자랑하는 기술자를 초청해 공정과정서 블레이드 표면에 균일하게 다이아몬드를 분포시켰다. 접착된 다이아몬드의 입자 또한 날카롭게 형성되어 뛰어난 삭제력을 구현했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명성OMS(02-777-534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