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 경영, 서비스, 상담 등 각 분야별 인재 상시모집

2017년을 인력풀 양성의 해로 선언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올해 치과계 인재양성을 책임질 강사를 모집한다.

브레인스펙은 임상, 경영, 서비스, 상담 등 다양한 분야의 치과 전문교육을 국내외로 함께 펼쳐나갈 인재를 상시 모집하겠다고 16일 밝혔다. 강사 채용시 강사 개개인의 성향에 맞는 콘텐츠와 치과계 최신 트렌드에 맞춘 프로그램 등을 전국에 대거 포진된 브레인스펙 연자들과 함께 만들고 직접 코칭까지 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강사모집엔 치과위생사로서 임상 경력 5년 이상인 자, 치과 스탭을 위한 강의 유경험자, 강의 관련 자격증 소지자 등 치과 스탭을 위한 강사를 희망하는 자라면 누구든 지원이 가능하다.

지원 시 브레인스펙 홈페이지(www.brainspec.co.kr) 자료실에서 강사지원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강사지원서와 함께 △자기소개서 △강의계획서 △면허 및 관련 자격증 사본 △경력(재직)증명서 △개인정보이용 동의서 등을 이메일(brainspec@brainspec.co.kr)로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2차 면접과 모의강연 전형을 거쳐 최종 채용여부가 결정된다.

브레인스펙은 “올바른 치과인 양성이라는 비전을 함께 펼쳐 나갈 파트너십을 가진 역량 있는 현직 강사와 강사 희망자들의 많은 지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문의는 브레인스펙 김백경 이사(010-9352-6607)에게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