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기 수리업 전문업체 '핸드피스 박사'

의료기기 수리업 전문업체 '핸드피스 박사'가 새해를 맞아 세 가지 공약을 내걸었다. 지난해 서비스 론칭 이후 보여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가 담겨 있다.

첫 번째 공약은 '수리비용 무조건 업계 최저가 보장'이다. '핸드피스 박사'는 지난해 서비스를 론칭을 기념해 한시적으로 기존 수리업체들의 베어링 교체가격으로 핸드피스 카트리지 전체를 교환해주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주목 받은 바 있다.

'핸드피스 박사' 측은 "카트리지 교환의 경우 예전엔 수십만원의 비용을 감수해야 했지만, 이젠 그럴 필요 없다"며 "핸드피스 박사와 함께라면 언제든 양질의 카트리지를 십만원대의 베어링 교체비용으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좌측사진은 수리가 필요한 핸드피스 내부 사진, 우측사진은 수리가 끝난 핸드피스 사진. 오래 사용했거나 제때 점검해주지 않으면 핸드피스 내부에는 이물질이 끼기 쉽고, 이로 인해 내부 부품이 손상되는 경우가 많다. 특별한 문제가 없어도 회전이 느려지거나 뻑뻑한 느낌이 든다면 이미 내부는 망가져 폐기 수순을 밟고 있다는 것. 망가지거나 오래된 핸드피스를 무료로 점검하고 부담 없는 수리비용에 새 것처럼 고쳐주는 '핸드피스 박사'가 필요한 때다.

두 번째 공약은 '무료점검 서비스 연장'이다. 론칭기념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뻑뻑하거나 잘 작동하지 않는 핸드피스를 무료로 점검해줬던 서비스를 지속하기로 결정한 것. 앞으로도 고장으로 수리를 맡기기엔 애매하고 그렇다고 계속 사용하기도 찜찜했던 핸드피스를 무료로 맡겨, 문제를 미리 찾고 수명을 연장할 수 있게 됐다.

마지막 공약은 '믿을 수 있는 수리품질 유지'다. 핸드피스 박사는 수리 보증기간 또한 6개월로 업계 최장기간을 표방하고 있다. 일부 선도업체를 제외한 대부분의 핸드피스 수리업체들의 보증기간이 보통 3개월인 것과 비해 2배나 더 긴 보증기간을 책정했다. 이 기간 내 문제가 재발하면 무료로 다시 고쳐준다.

핸드피스 박사 측은 "업계 최장기간의 보증기간을 설정한 건 그만큼 수리품질에 자신감이 있다는 의미"라며 "실제 한 번이라도 수리를 맡긴 치과선 핸드피스에 문제가 생기면 계속 찾게 될 정도로 만족할 만한 수리품질을 제공하고 있다"고 힘주어 말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핸드피스 박사'(02-6356-6003)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