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소마트 2월 하반기 이벤트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매월 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눠 2회씩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회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교정전문쇼핑몰 올소마트(www.orthomart.co.kr)가 2월 하반기 이벤트로 2월 17일부터 3월 2일까지 'USB 사은행사'와 '외장하드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USB 사은행사는 행사기간 동안 누적 구매금액에 따라 USB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30만원 이상 59만원 이하 구매시 16GB SanDisk USB 1개를, 60만원 이상 99만원 이하 구매시 32GB SanDisk USB 1개를, 100만원 이상 구매시 64GB SanDisk USB 1개를 각각 증정한다.

이와 함께 진행되는 외장하드 추첨 이벤트는 행사기간 내 누적금액이 100만원 이상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Toshiba 1TB 외장하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추첨은 3월 3일에 이뤄지며, 사은품은 행사종료 후 3월 3일부터 7일 사이에 발송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올소마트 고객센터(1566-285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