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동시장에 제품 우수성 알리는 계기

네오바이오텍(대표이사 허영구·김인호)이 지난 7~9일 열린 아랍에미리트 국제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 전시회(AEEDC Dubai)에 참가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네오바이오텍은 새롭게 출시된 ‘IS-III active’와 ‘Neo NaviGuide’를 선보여 참가자들의 이목을 끌었다. 
'IS-III active’는 Micro Groove 디자인을 적용해 골손실을 방지하고 잇몸 실링효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뼈와 픽스처 간의 접촉면적을 늘려 고정력과 골융합률도 함께 높인 제품이다 
또한 S.L.A. 표면처리 공정기술 개선으로 1.4배 이상의 표면적이 늘어났을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하부의 Cutting Edge도 넓어져 식립감과 고정력이 향상됐다.
네오바이오텍은 올 상반기를 기점으로 중동 지역을 포함한 해외 지역에 신제품을 본격적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아직 가이드 시스템이 정착되지 않은 이집트, 알제리, 이란의 현지 치과의사들로부터 Neo NaviGuide System 적용을 위한 준비사항, 협력기공소와의 연계성, 시범적 시술 케이스 등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면서 “이번 전시회는중동 시장에 네오바이오텍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