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브한 교합면도 손쉽게 레진폴리싱 가능
체어타임 감소로 술자·환자 만족도도 높아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가 지난해 5월 출시한 Composite Polishing 'Lus81'과 'Lus80'이 우수한 폴리싱 효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us81과 Lus80의 가장 큰 장점은 교합면의 그루브한 부분까지도 손쉽게 레진폴리싱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기존 제품들의 경우 소재 자체가 딱딱해 개구가 짧은 구치부나 서비컬 부분은 폴리싱이 어려웠다. 특히 레진폴리싱 시 그루브한 곳은 힘이 들고 효과도 거의 없어 시간만 들이고 결과물은 좋지 않은 불편함이 있었다.

이에 반해 Lus81과 Lus80은 유연하고 얇은 휠브러시 타입으로 간단하게 그루브한 부분까지 폴리싱 시술이 가능하다. 효과가 좋다. 폴리싱에 걸리는 시간도 크게 줄일 수 있어 자연스럽게 체어타임이 짧아지고, 기존 제품 대비 약 2배에 가까운 긴 수명을 자랑한다.

Lus81은 14㎜ 기본사이즈로 일반적인 폴리싱에 활용되며, Lus81은 10㎜ 사이즈로 접근이 어려운 구치부나 서비컬, 또는 입 크기가 작은 환자에게 적합하다. Lus81의 경우 최근 출시했음에도 유저들의 선호도가 높은 제품이기도 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레진, 세라믹 인레이, 세라믹 크라운, 지르코니아 폴리싱 등 Luster 품목이 하나의 솔루션으로 개원의들의 시술을 더욱 편리하게 돕고 있다"고 말했다.
Lus81과 Lus80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394-5454)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