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12개 부문 수상 영예는 역대 최고기록"

Townie Choice Awards서 울트라덴트社 제품이 무려 12개나 선정되는 쾌거를 거뒀다.

Townie Choice Awards는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사용하는 치과제품 중 가장 믿을 만하고 효과가 입증된 제품을 투표해 가장 많은 득표를 한 제품에 시상하는 권위 있는 상이다. 전 세계 치과의사들이 뽑은 시상식서 울트라덴트 제품이 12개 부분에서 수상한 것은 역대 최고기록. 이에 Townie Choice Awards 주최 측에서도 놀라움을 전했다.

수상의 영예를 안은 제품은 대한민국 식약처서 허가 받은 안전한 치아미백제 '오팔레센스(Opalescence)’, 초스피드 지혈제 ‘비스코스테트(ViscoStat)’, 응고물이 남지 않는 전치부용 지혈제 ‘비스코스테트클리어(ViscoStat Clear)’, Knitted 타입의 원조 ‘울트라팩 코드(Ultrapak Cord)’, 최적의 점도를 자랑하는 ‘울트라에칭(Ultra-Etch)’, 전국 11개 대학병원이 선택한 광중합기 ‘VALO’, 근관소독제 ‘울트라칼(UltraCal)’ 등 한국 시장 론칭 이후 국내 개원의들에게도 꾸준히 사랑 받아온 제품들이다.

울트라덴트社의 한국 독점 공식파트너 더존월드 이계우 대표이사는 “세계 최고 품질을 자랑하는 울트라덴트가 다시 한 번 그 가치를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유저들에게 보답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1588-2872)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