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큐어링라이트의 끝판왕 'NEW VALO'

매주 쏟아지는 신제품의 홍수 속에서 선택장애만 탓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카탈로그만 보고서는 뭐가 좋은지 도통 모르겠는데 그렇다고 영업사원 말만 무턱대고 믿기도 찜찜해 주구장창 고민만 하고 있을 여러분들을 위해, 덴탈포커스가 특별한 코너를 신설했다. 입사 이래 업계 담당기자만 5년째 맡아온 박준응 기자가 매주 딱 한 제품만 골라, “이 제품 이래서 좋다”고 솔직담백하게 추천하는 코너다. 광고주 눈치 따위는 보고 싶지 않다. 친한 원장님 평가가 나쁜 제품도 무조건 추천에서 제외된다. 일단 한 번 믿고 따라와 보시라.
<편집자 주>

REALITY 광중합기 부문 세계 최초 7년 연속 5 Star Award 선정, 국내 11개 치대 모두 납품, 국내 2천여 치과에 판매. 미국 울트라덴트가 만들고 더존월드가 국내 수입판매하고 있는 명품광중합기 'VALO Cordless'를 설명하는 대표적인 수식어다. 이러한 수식어들은 이 제품이 세계적으로 얼마나 인정받고 있는지, 또 국내 유저들에게도 가장 사랑받는 광중합기로 꼽히고 있는지 충분히 설명해준다.
하지만 'VALO Cordless'를 사용하면 어떤 장점이 있는지에 대해선 충분한 설명이 되지 못한다. 이번 주 DF's Choice로 굳이 이미 널리 알려진 'VALO Cordless'를 선정한 이유다.
유저들마다 'VALO Cordless'에게서 느끼는 충족감은 다를 것이다. 이번엔 그 무수한 강점 중에서도 이 제품이 다른 광중합기와 차별되는 특별함을 5가지만 소개해보고자 한다.

3,200㎽/㎠ 플라즈마급 광도
첫 번째는 광도다. VALO Cordless는 플라즈마급 광도(3,200㎽/㎠)를 지원한다. 이 같은 강력한 광도는 교정용 브라켓 본딩, 소아환자 실란트 치료 등 짧은 노출시간 안에 충분한 광도가 확보되어야 하는 진료서 빛을 발한다. 일반 보급형 광중합기로는 얻을 수 없는 '진료의 효율성'을 제공하는 것.
진료 스타일이나 환자 케이스에 따라 플라즈마급 광도뿐만 아니라, 고성능 모드(1,400㎽/㎠), 표준모드(1,000㎽/㎠) 등 3가지 광도 중에서 원하는 광도를 선택할 수도 있다.

언제나 일정한 광도 유지
VALO Cordless는 앞쪽에 4개의 LED 램프를 탑재해 조사되는 빛의 Collimation 효과를 유도한다. 빛이 퍼지지 않고 직진해, 조사되는 빛의 소실이 적고 일정한 광도를 확보할 수 있다.
수복물의 거리가 멀어져도 이 같은 장점은 그대로 유지된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광도 소실이 많았던 기존 광중합기와 가장 차별되는 지점. 미세누출, 지각과민, 수복물 접착실패 등 기존 광중합기를 사용할 때 스트레스로 다가왔던 문제들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

5가지 컬러의 트렌디한 디자인
VALO Cordless는 한 가지 톤의 획일화된 제품 디자인에서 벗어나, 총 5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고전적이고 우아한 매력의 Black, 견고한 느낌의 Graphite, 에너지가 느껴지는 Fuchsia, 아늑한 분위기의 Teal, 화려한 매력의 Gold 중 취향에 맞는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한결 부드러워진 전원 버튼으로 사용자의 편의도 높였다.

특수액세서리 렌즈로 활용폭도 넓혀
또 각각의 진료에 특화된 특수액세서리 렌즈 활용을 통해 여러 임상 케이스서 가장 적합한 빛 조사방식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PointCure Lens'는 특정부분에 고광도 빛을 집중적으로 조사하도록 제작되어, 각종 보철물의 초반 세팅이나 비니어를 살짝 고정시킬 때 유용하다. 잉여 시멘트 제거도 쉬워 체어타임 단축에도 효과적이다.
'TransLume lens'는 네온 빛이 렌즈에 장착되어 육안으로는 확인하기 어려운 치아우식, 균열, 치아결함 등을 확인할 때 사용하면 편하다. 교정치과선 브라켓 본딩 전 크랙의 존재유무를 사전에 확인하는 용도로도 활용된다.
이밖에 좁은 와동 깊숙이 중합할 때나 역충전 시 효과적인 Endo Guide lens와 인접면 충전치료에 유용한 ProxiBall Lens도 유저들로부터 호평 받고 있다.

압도적인 충전효율로 사용편리
충전시스템 또한 기존 광중합기와는 비교할 수 없는 압도적인 효율을 자랑한다. VALO Cordless는 배터리 용량을 450mA에서750mA로 한 차원 업그레이드해, 한 번 충전으로 기존보다 1.5배 더 사용기간을 늘릴 수 있다.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충전용 배터리 방식을 채택해, 배터리 교체비용 또한 타사 대비 1/10 수준이다.

더존월드는 이처럼 '큐어링라이트의 끝판왕'으로 꼽히는 VALO Cordless를 보다 쉽게 만나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 하고 있다. 현재 더존월드는 더 새롭게 론칭된 New VALO 무료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1588-2872)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