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체결정밀도 스크루 풀림, 파절 우려 해소
다양한 밀링장비와 픽스처에 호환되는 라인업 구성

캐드캠 시스템이 개원가에 뿌리내리며 맞춤형 어버트먼트에 대한 수요도 크게 증가하고 있다. 그간 대부분 치과와 기공소서 캐드캠 센터에 맞춤형 어버트먼트 제작을 의뢰하는 방식으로 제작해왔지만, 최근엔 늘어난 수요로 인해 임플란트 업체들과 무관한 비정품 어버트먼트도 많이 유통되고 있다.

오스템임플란트(회장 최규옥)는 이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자 지난해 10월 정품 커스텀 어버트먼트 'Pre-milled ABT'를 출시하고 판매에 나서고 있다. 아직 출시된지 얼마 지나지 않았음에도 오스템 픽스처에 맞춘 우수한 커넥션 구조로 유저들에게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오스템은 "Pre-milled ABT는 타사 제품이나 비정품 대비 체결정밀도가 약 30% 이상 우수하다"며 "우수한 내구성은 물론 스크루 풀림, 파절 기능성 감소 등 기존 문제점들도 해결했다"고 설명했다.

오스템의 정품 환봉을 사용해 장기적인 내구성을 확보해 어버트먼트에 대한 만족도 역시 높다. 어버트먼트와 보철물을 유저가 직접 제작할 수 있어, 퀄리티 높은 환자 맞춤형 어버트먼트 제작이 가능하다. 특히 Pre-milled ABT는 제작 전후 모두 정품을 인증하는 마크를 부여해, 비정품 사용으로 인한 환자 신뢰도 하락 우려도 덜 수 있다.

또 Pre-milled ABT는 밀링장비 커넥션에 따라 고정부 또한 다양한 형태로 지원한다. 클로징 시스템이 대부분인 기존제품들과는 달리 타사의 다양한 제품 또한 라인업에 추가했다. 장비 맞춤형 제품 라인업으로 보다 폭넓게 사용할 수 있게 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원하는 디자인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오스템 정품 Pre-milled ABT를 선택한다면 보다 안정적으로 임플란트 보철물을 제작할 수 있다"며 "정품 어버트먼트 사용으로 제작자간 신뢰도 회복에도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자신했다.

Pre-milled ABT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오스템(070-4626-0709)으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