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즈온으로 업그레이드된 Neo NaviGuide Kit 체험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지난 18일 제주 서귀포에서 ‘SINUS & NEO NAVIGUIDE SEMINAR’를 진행했다.

이번 세미나의 연자로는 김중민 원장(이웰치과의원)이 나서 성공적인 Sinus 수술방법과 더불어 Neo NaviGuide의 전반적인 사용법에 대한 강연을 펼쳤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강의는 ‘Sinus 접근의 이해와 수술 계획 수립’, ‘성공적인 Sinus Graft 수행을 위한 준비’, ‘Sinus Graft의 임상 증례’ 순으로 Sinus 관련 강의가 먼저 진행됐다. 그 후 Neo NaviGuide 소개, Workflow, Surgery 실습 순으로 가이드 관련 강의가 이어졌다.
이날 세미나서는 특히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 시간이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한 참가자는 서귀포에서는 처음으로 열린 이번 세미나에 대해 “앞으로도 서귀포에서 다양하고 많은 세미나가 열렸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에 새로 업그레이드된 Neo NaviGuide Kit는 별도 장치 없이 모든 Drill과 Sleeve가 밀착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이로써 더욱 정확하고, Offset Design으로 Sleeve의 높이(Offset)를 조절, 치아의 간섭이나 잇몸의 높이를 고려한 플래닝이 가능하다는 게 네오 측 설명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