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덴탈, 평가단 모집 … 참여시 72만원서 39만8천원으로 할인판매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아이비덴탈(대표 하일)이 콘트라앵글 바디와 20N㎝ & 35N㎝ 컨트롤러로 구성된 WJ社 Torgue Driver Kit에 대한 품질평가단을 모집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품질평가에 성실하게 응해줄 대한민국의 모든 치과의사이며, 333명까지 평가단에 참여할 수 있다. 제품을 한 달간 사용한 후 품질평가서를 솔직담백하게 작성해 아이비덴탈로 보내주면 되며, 품질평가서 작성을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하는 치과의사에 한해, 정가 72만원서 39만8천원으로 할인판매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인 Torque Driver Kit는 국내유저들이 주로 사용하는 일본 N社 Torque Driver Kit와 동일한 형태의 구성으로 가성비를 향상시킨 제품이다. 토크렌치에 비해 정확한 토크로 구강 내에 스크루 체결이 가능하며, 커브드된 헤드각도를 채택해 특히 구치부 체결에 용이하다는 평가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아이비덴탈(070-4694-287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