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뉴메디칼 iLed 할인프로모션 진행

 

구매시 보급형 LED 광중합기 하나 더 증정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지난해 출시 이후 탁월한 성능과 부담 없는 가격대로 유저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아온 1초 광중합기 'iLED'를 더욱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60만원(VAT 별도)으로 할인해줄 뿐만 아니라, 구매시 파장이 3가지로 출력되어 상황에 맞는 모드로 사용할 수 있는 보급형 LED 광중합기(20만원 상당)를 하나 더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iLED는 최대 출력 3,000W/㎠의 강력한 출력으로 1초당 레진 2㎜를 경화할 수 있는 '1초 광중합기'다. 전례 없는 속도로 체어타임을 크게 단축할 수 있다는 게 최대 강점. 13년간 광중합기 분야서 독자적인 기술을 쌓아온 제조명가 Woodpecker社의 제품으로, 39개 독점권과 7개 발명특허를 앞세워 전 세계서 60만대 이상 판매되며 신뢰를 구축해온 베스트셀러이기도 하다.

빛의 강도를 2,300㎽까지 상승시킨 후 일정한 출력을 유지할 수 있어, 출력소모에 따라 광도가 불안정해지던 기존 광중합기의 단점도 개선했다. 뜨겁지 않은 온도로 환자의 불편감을 크게 줄였을 뿐만 아니라, 좌우 360도 회전이 가능해 술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위생적인 일회용 캡을 포함시켜 교차감염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White와 Violet의 세련된 컬러도 매력포인트다. 완전 충전시 400회 이상 사용이 가능한 대용량 배터리를 지원하며, 과부하와 전기차단을 보호하는 기능이 있어 더욱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032-326-1055)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