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자 임상 편의성 높이고 선택의 폭 넓혀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김인호)이 Internal Non Submerged type인 IT system의어버트먼트 라인업을 추가했다.

IT system인 IT와 IT-II active 픽스처는 3.1 octa의 내부구조를 가진 픽스처로, Diameter Ø4.8의 Regular Neck과 Diameter Ø6.5의 Wide Neck의 두 가지 플랫폼의 제품이 있다.

이번에 네오에서 출시된 어버트먼트는 Cemented Abutment 제품으로 기존의 Regular Neck Platform의 Octa, Non Octa 제품에 추가로 SCRP 제품이 추가된 것이다.

Screw-Cement Retained Prosthesis를 의미하는 SCRP는 스크루 유지형과 시멘트 유지형의 장점을 하나에 담고, 단점을 제거한 임플란트 보철 시스템이다. 특히 멀티 케이스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어버트먼트다.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IT Cemented Abutment Regular Neck SCRP 제품의 경우, Diameter는 Ø5.5이며 Cuff는 0mm부터 4mm까지 5종류다.

이로써 기존의 Octa, Non Octa 제품까지 합쳐 10종에서 총 15종으로 늘어나게 됐다. 이에 따라 술자가 갖는 선택의 폭도 함께 넓어졌다.

Wide Neck 제품 역시 기존의 Diameter Ø4.3 Abutment 제품 이외에 Diameter Ø7.2 제품이 추가됐다. Ø7.2 Abutment는 IT Wide Neck의 Margin 부분을 덮는 디자인으로 개발되어 보철물 작업 시 심미적인 부분이 개선됐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IT system을 사용하는 술자의 요구에 맞게 다양한 어버트먼트를 개발해 유저들의 임상 편의성을 개선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