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칭기념 프로모션도 진행 중 … Oneself 구매시 3M LP tube 샘플 무료증정

스피드덴탈이 3M과 손잡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자가결찰브라켓 'Victory SL', 'Oneself' 2종과 교정용 LP튜브 'Victory SF tube'를 론칭하고 4월부터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심미적이면서도 사용은 편리한 'Oneself'
세라믹 소재 자가결찰브라켓 Oneself는 국산 세라믹 브라켓 전문제조업체 디덴탈의 회심의 역작으로, 환자를 고려한 유려한 디자인과 시술자를 생각한 여러 가지 기능개선으로 심미적이면서도 쉬운 교정치료를 지원한다.
Oneself는 내구성을 강화한 고품질의 세라믹 소재를 사용하고 로디움 코팅된 클립을 결합해, 단단하면서도 심미적으로도 더욱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특허 받은 클립 디자인으로 클립을 쉽게 개폐할 수 있으며, 와이어 교체도 보다 빠르고 간편하다.
브라켓 바디 또한 유연한 곡선 형태와 인체공학적인 구조를 갖추고 있어, 치료기간 동안 환자의 불편을 최소화하면서도 환자에게 보다 원활하고 안정적인 치료를 제공할 수 있다. 모서리 부분 또한 라운드 처리해 브라킷 장착 후 생길 수 있는 구강내 상처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클립과 브라켓이 충분히 밀착되어 장착 후 사이에 이물질이 잘 끼지 않고 치석도 잘 쌓이지 않는다. 그만큼 위생적인 측면을 고려한 것. 본딩과 디본딩도 쉽다. 특허 받은 'Smart Meshed Base'로 본딩 시엔 단단하게 브라켓을 잡아주고, 디본딩 시에도 환자 치아에 손상이 거의 없이 깔끔하게 제거가 가능하다.

'Victory SL' 도어시스템 업그레이드로 한층 더 견고해져
Victory SL은 미국 3M社의 기술력이 고스란히 반영된 Active 타입 도어 형태의 메탈 자가결찰브라켓이다. 기존 사용자들의 통찰력과 경험을 통해 기존 도어 형태의 브라켓이 갖고 있던 여러 단점들을 해결한 것이 강점. 열처리(Heat treated chromium-cobalt alloy)로 도어의 내구성을 향상시켜 한층 더 견고한 결찰을 가능케 했다.
특히 전용기구 없이 U모양의 홈에 포인트 팁이 있는 기구를 삽입한 후 수직방향으로 밀면 간단히 도어를 열 수 있어, 시술 난이도도 크게 줄였다.
이밖에도 라운드 형태의 MIM 브라켓 디자인과 Low Profile 훅으로 브라켓 장착시 환자의 불편을 최소화했으며, 치아곡면에 맞게 장착이 가능한 Torque-in-base으로 포지셔닝도 편리하다. 또 마이크로 에칭된 80게이지 45도 앵글 베이스와 치아 표면과 비슷한 윤곽의 표면으로 안정적인 본딩력을 확보했다.

 

자가결찰브라켓의 핵심 'Interactive System'
Oneself와 Victory SL은 소재와 기능성 측면에서 차별점을 갖고 있지만, 자가결찰브라켓의 핵심원리는 충실히 따르고 있다. Passive Phase, Interactive Phase, Active Phase 등 교정치료 단계에 따라 다양한 옵션을 제공해, 각 단계별로 치료효율을 극대화한 것.
Passive Phase선 라운드 와이어 삽입시 패시브 효과로 마찰력을 줄여 레벨링과 얼라인먼트에 집중하고, Passive와 Active가 공존하는 Interactive Phase선 작은 사이즈의 렉트 와이어 삽입으로 공간폐쇄, 로테이션 컨트롤 등에 효과적이다. Active Phase선 큰 사이즈의 렉트 와이어 삽입으로 액티브 효과를 이끌어내 마무리 단계의 미세조정에 힘을 실었다. 이처럼 교정치료 각 단계별로 삽입되는 와이어 크기에 따라 적절한 마찰력과 컨트롤을 제공해 치료효율을 크게 높일 수 있다.

'Victory SF tube' 포지셔닝 쉽고 본딩 적합력 우수
Victory SF tube 또한 주목할 만하다. 시술자의 입장에서 사소한 부분까지 놓치지 않은 꼼꼼한 디자인으로 포지셔닝이 쉬울 뿐만 아니라, 넓은 면적과 표면 형태를 갖춰 구치부 치면에 적합한 베이스 디자인으로 본딩 적합력 또한 우수하다.
Victory SF tube는 잡기 편한 돌출부 디자인과 원심·근심의 평행구조로 조작이 쉽고, 가운데 협면과 평행한 홈을 위치시켜 편리한 포지셔닝이 가능하다. 입구가 넓어 와이어 삽입이 편리하고, Low Profile로 환자의 이물감을 최소화하는 한편 교합 간섭도 줄였다.
무엇보다도 LP Tube의 핵심인 베이스 디자인에서 큰 강점을 보인다. 치아표면을 해부학적으로 분석한 결과 탄생한 베이스 라인으로 치면 전체에 빈틈없이 접착되고 치면에 닿는 면적도 넓어, 구치부 특유의 치면에 대한 대응력을 크게 향상시켰다. 여기에 마이크로 에칭된 80게이지 베이스로 본딩력을 강화해 치면을 단단하게 잡아준다.

론칭기념 '무료 샘플증정' 프로모션도 진행 중
현재 스피드덴탈은 신제품 론칭을 기념한 특별한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Oneself 1박스(20개입, 개당 9,800원) 구매시 Victory SF tube 6, 7번(8개입, 개당 7,200원) 샘플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스피드덴탈(02-777-2809/287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