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큐레이뷰에 광중합 기능 더해 실용성 높여

아이오바이오가 기존 큐레이뷰 기능에 광중합(light curing) 기능을 더한 ‘큐레이뷰 듀얼’을 출시한다.

형광검사기술인 큐레이(Qray)기술의 선도주자로 잘 알려진 올인원바이오는 최근, 바이오필름 검사법 및 검사 장비 등의 개발을 통해 치과영역은 물론 다양한 의료영역 분야에서의 의료기술 발전, 질병 예방 및 관리, 치료 발전을 통해 국민건강증진을 도모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아이오바이오(AIOBIO, All Inspection of Biofilm)로 사명을 변경했다.

새로운 사명으로 제 2의 도약을 꿈꾸는 아이오바이오가 내놓은 첫 번째 신제품이 바로 ‘큐레이뷰 듀얼’이다.

실용성을 높인 ‘2 in 1’ 제품으로 탄생된 큐레이뷰 듀얼은 서로 다른 파장의 4개의 LED램프로 별도의 팁 없이 직접 치아에 조사 가능해, 빛 손실 없이 빠르고 정확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이오바이오는 본격 판매를 시작하기에 앞서 큐레이뷰 듀얼의 파격적인 사전예약 프로모션한다. 큐레이뷰와 큐어링라이트 소유고객을 대상으로 보상판매는 물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

특히 사전예약 프로모션은 내일(15일)부터 이틀간 세종대 광개토관서 진행되는 보철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큐레이뷰듀얼이 론칭되는 5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밖에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61-5101)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