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기간 동안 소아용 캐릭터 칫솔 ‘Poppin’ 패키지 할인이벤트 진행

퓨어덴탈이 오는 22~23일 개최되는 대한소아치과학회 학술대회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론칭 이후 많은 소아치과 개원의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소아용 캐릭터 칫솔 'Poppin' 6세트(30개, 26만7천원)와 개별 트레이 포장 타입으로 편리하게 적용이 가능한 플로푸딩 불소도포제 5박스(15개, 12만원)를 묶어 38만7천원서 22만원으로 할인하는 이벤트다.

이와 함께 본지와 손잡고 이색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아치과학회 학술대회 기간 동안 퓨어덴탈 전시부스를 방문해 “덴탈포커스서 보고 왔다”고 얘기하면, 특별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Poppin’은 연 3조의 매출을 자랑하는 생활용품 전문브랜드 미국 Brush Buddies가 제조하는 제품으로, 미국 내 수동칫솔 판매량 1위를 2년 연속 달성한 프리미엄 캐릭터칫솔이다. 까다로운 미 FDA 인증뿐만 아니라, CE 인증까지 모두 마쳐 제품의 성능과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국내선 일동제약이 독점수입하고 있으며, 치과 분야 판매는 현재 퓨어덴탈이 담당하고 있다. 퓨어덴탈은 파격적인 판매정책을 앞세워 출시 초기임에도 치과 분야 판매량을 가파르게 늘려가고 있다.

Poppin은 개구리, 코끼리, 사자, 호랑이, 젖소 등 다섯 가지 동물 캐릭터 형태로 디자인되어 있어, 소아들의 관심을 쉽게 끌 수 있다. 특색 있는 캐릭터를 활용해 칫솔질에 익숙지 않거나 이물감으로 칫솔질을 거부하는 소아들에게 칫솔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는데 효과적이다.

스프링이 내장되어 있어 중앙 가운데 버튼을 가볍게 누르면 칫솔대가 자동으로 올라오며, 캐릭터 머리모양의 보호 캡을 벗기면 칫솔모가 나타난다. 칫솔모는 세계서 가장 널리 활용되는 Du Pont Tynex 재질을 채택했으며, 환경호르몬, 형광증백제, 중금속 등에서 자유로운 '3 Free' 제품을 표방하고 있다. 소아들이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품질 면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재료와 공정 면에서 안전하게 제조됐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퓨어덴탈(032-341-04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