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덴탈, 5월 고객감사 할인프로모션 진행

덴탈포커스가 매주 그 주의 가장 핫한 프로모션을 소개하는 코너를 신설했다. 행사기간을 놓쳐 필요한 제품을 싸게 살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경험이 한 번쯤은 있을 터. 그렇다고 업체 홈페이지를 즐겨찾기 해놓고 매일 들여다볼 순 없는 노릇이다. 박준응 기자의 One buy Week가 탄생한 이유다. 앞으로 일주일에 딱 하나씩만! 쏟아지는 프로모션 중에서도 개원의들에게 가장 도움이 될 만한 프로모션을 골라 추천해줄 계획이다. 이번엔 놓치지 마시라.  <편집자 주>

퓨어덴탈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지출이 큰 개원의들을 위해 Amiden 칫솔과 프리미엄 핸드피스를 패키지로 묶어 파격적인 가격에에 할인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ED 자가발전 핸드피스 ‘Premium LED 700 PLUS QD’(정가 55만원)와 아미덴 치과전용 칫솔 100개(15만4천원 상당)를 묶어 70만4천원서 39만원으로 할인해주는 행사다. 해당 구성에 NSK QD 커플링(10만원 상당)을 추가할 경우 80만4천원서 45만원으로 추가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5월 31일까지만 진행되며, 준비된 물량 소진시 조기마감될 수 있어 참여를 위해선 빠른 문의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의 주인공 Amiden 치과전용 칫솔은 일반모, 일반슬림모, 교정일반모, 교정슬림모 등 칫솔모를 4종으로 세분화해 환자들의 구강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
특히 교정일반모와 교정슬림모의 경우 칫솔모 가운데 홈을 파 브라켓을 착용하고 있어도 구석구석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교정치과서 활용도가 높다. 치과홍보용으로도, 환자를 위한 서비스용으로도 모두 제 역할을 한다는 평가다.

‘Premium LED 700 PLUS QD’ 또한 세라믹 볼베어링과 63g의 가볍고 슬림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춘 LED 자가발전 핸드피스다. 워터 스프레이 4점 주수기능과 클린 헤드 시스템을 갖춰 사용이 편리하고, 카트리지 교체비용 또한 15만원으로 저비용 고효율을 자랑한다.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전에 핸드피스를 10일간 데모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되며, 아미덴 칫솔 또한 샘플을 신청할 경우 함께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퓨어덴탈(032-341-04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