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가지 행사품목 파격할인 … 부스방문만 해도 사은품 증정

치과용 광학 진단장비 전문업체 메디플러스(대표 이준택)가 퓨어덴탈, 참덴과 제휴하고, 다가오는 SIDEX 2017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메디플러스는 전시기간 동안 부스(D 901 ~ 902) 방문만 해도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 자사제품인 JTL 루페, 쉐이드라이트 촬영 패키지를 비롯해, 구강검진 패키지, 구강용품 패키지, 구강카메라 캐피지, 인상재 패키지 등 6가지 패키지를 구성해 최대 50만원까지 할인하는 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전시기간 동안 10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 한해 50만원을 현금으로 적립해 현장에서 바로 사용하거나 추후 온라인을 통해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Cash Back Event’도 함께 진행한다.

구매고객을 위한 5백만원 상당의 풍성한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전시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하며, 추첨 확률 또한 1/100으로 고정해 보다 많은 구매고객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했다.
전시기간 동안 메디플러스 회원으로 가입할 경우에도 추가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회원가입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만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평생 회원서비스를 제공한다.

메디플러스는 “이렇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은 창사 이래 처음 있는 일”이라며 “이번 SIDEX를 통해 신규고객 유치를 늘리고자 오랜 기간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또 “SIDEX 전시기간 이후에는 파격적인 할인혜택이나 가입혜택을 받을 수 없으므로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다.

보다 자세한 문의는 메디플러스(02-954-9111)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