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스 방문만 해도 사은품 증정 … 특색 살린 전시운영으로 ‘오감만족’

오스템임플란트가 내달 2~4일 코엑스서 열리는 SIDEX 전시회서 임플란트 통합솔루션부터 디지털 덴티스트리까지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타 전시부스와 차별화된 이벤트로 참관객들을 맞이할 채비를 마쳤다.

오스템은 IDS를 비롯해 최근 열린 각종 전시회서 디지털, 유니트체어, 핸즈온 등으로 전문 존(zone)을 나눠 직접 오스템 주요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해 호평 받은 바 있다. 이번 SIDEX서도 분야별로 특색을 살린 전문 존을 구성해 참관객들이 관심 있는 분야를 집중적으로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전시기간 동안 국내는 물론, 세계시장에서도 선전을 이어가고 있는 유니트체어 K3를 중심으로 구성된 유니트체어 체험존을 비롯해, 복합영상장비 T1, 파노라마 P2, X-Ray R1 등 오스템이 새롭게 집중하고 있는 다양한 디지털 영상장비들을 한자리서 살펴볼 수 있는 전문존이 구성된다. 핸즈온 존 역시 OneGuide, 각종 키트, GBR, 미백과 치약 제품군 등을 직접 사용해보고 익힐 수 있도록 짜임새 있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오스템은 전시기간 동안 참가자들이 풍성한 혜택을 얻어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이벤트를 준비해 즐거움을 더했다.
전시기간 동안 오스템부스에 방문만 해도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 양일간 각각 8회에 걸쳐 퀴즈이벤트와 에어볼이벤트를 통해 백화점 상품권, 베스킨라빈스, 스타벅스 상품권, 전동칫솔 등 선물을 받을 수 있도록 했다.

또 데모존에서 데모에 참여하는 참관객들에겐 각티슈, 마스크, 쿨가글 등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증정하며, 각 데모 품목마다 SIDEX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판을 진행할 계획이다.
덴잡과 덴올 회원 가입존에선 신규가입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다. 새롭게 가입하는 회원들을 위해선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하며, 이미 가입한 회원들이 존을 찾아도 손세정제를 받아갈 수 있다.

필립스와 손잡고 진행하는 체험이벤트에도 주목할 필요가 있다. 필립스와 함께 준비한 체험부스서 전동칫솔과 뷰센치약, 그리고 쿨가글을 체험하면 교체용 전동칫솔모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지난해 오스템은 SIDEX서 치과계 최초로 전시회에 ‘오투치과’ 모델하우스 설치하는 스케일을 과시하며, 개원예정의들의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올해도 차별화된 개원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신규개원과 치과 인테리어를 고민하고 있는 개원의들의 성공개원을 지원할 예정이다.

오스템은 “이번 전시기간 동안 오스템 전시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이 오스템의 우수한 제품 라인업을 분야별로 직접 체험해볼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하고 풍성한 혜택을 얻어갈 수 있도록 만전의 준비를 갖췄다”며 “전시부스를 방문만 해도 사은품을 받아갈 수 있는 만큼, 일단 부스를 찾아와 다양한 이벤트도 경험하고 마음껏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