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EX 전시기간까지 파격할인 … 20만원 이상 구매시 광중합기 증정

리뉴메디칼(대표 김성호)이 ‘합성골 끝판왕’ 프로모션을 다가오는 SIDEX 2017 전시기간까지 진행한다.

OssaBase-HA, Bongros, Boncelos, Oss-Gen 등 리뉴메디칼이 자랑하는 합성골 끝판왕 라인업을 비롯해, β-TCP(Sorbone, Excelos), Putty type 합성골(Renew Collagen Inject, Excelos Inject) 등의 합성골 주력제품들을 행사기간 동안 파격적인 할인가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이다(자세한 할인내용은 아래 광고 참조). 리뉴메디칼 SIDEX 전시부스(C-249) 현장판매뿐만 아니라, 전시기간이 끝날 때까지 언제든 주문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 뿐만이 아니다. 행사기간 중 프로모션에 참여해 2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보급형 광중합기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리뉴메디칼이 자랑하는 합성골 끝판왕 라인업은 총 네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 특성이 다르고 강점을 보이는 케이스가 달라, 유저들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OssaBase-HA는 100% HA 성분의 합성골로, 볼륨 유지력이 뛰어나고 다공구조와 High Osteoconductivity를 갖추고 있는 제품. 유럽지역서 이미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제품으로 국내 유저들에게도 빠르게 인지도를 끌어올리고 있다.
Bongros 또한 100% HA 성분으로 구성된 국산 합성골이다. 인체뼈의 성분인 탄산아파타이트를 인공합성해 만든 제품으로, 이상적인 3D 입체 기공학적 구조를 갖고 있어 상악동이나 볼륨 유지가 필요한 케이스서 혈액공급과 Scaffold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또 Boncelos는 Bone Remodeling에 최적화된 흡수기간을 구축하고자 60% β-TCP와 40% HA 성분으로 구성된 합성골이다. 정밀한 골재생 컨트롤을 요구하는 케이스에 적합하다는 평가다.
마지막 Oss-Gen은 60% HA 성분과 40% β-TCP로 구성된 합성골로, 인체 해면골과 유사한 Trabecular 구조로 안정적인 체내 골흡수성을 자랑한다. 이중 기공구조를 갖는 다공성 인산칼슘 골이식재라는 점도 특징이다.

보다 자세한 제품문의는 리뉴메디칼(032-326-105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