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핸드피스 ‘가볍고 슬림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각광’
55만원으로 핸드피스-광중합기-칫솔 100개 구매 프로모션 진행 중

퓨어덴탈(대표 강희문)이 프리미엄 핸드피스 ‘Premium LED 700 Plus QD(55만원)’를 구매하면 30만원 상당의 Amiden LED 광중합기와 칫솔 100개(15만4천원)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세 가지 제품을 각각 따로 구입하면 1백만4천원이지만 특별프로모션으로 구매하면 절반가격인 55만원만 부담하면 된다.


‘Premium LED 700 Plus QD’ 프리미엄 핸드피스는 세라믹 볼베어링과 63g의 가볍고 슬림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갖춘 LED 자가발전 핸드피스다. 이 제품은 워터 스프레이 4점 주수기능과 클린 헤드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카트리지 교체비용도 15만원으로 저렴하여 저비용 고효율 핸드피스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프로모션으로 제공되는 Amiden LED 광중합기는 퓨어덴탈 자체 브랜드 ‘Amiden’서 야심차게 내놓은 보급형 제품이다. 이 제품 또한 품질은 높은 수준으로 유지하되 가격은 합리적으로 책정하여 가성비가 매우 뛰어나다는 평을 듣고 있다.

특히 Wavelength는 420~480㎜, Illumination은 1,200~1,500㎽/㎠로 강력한 출력과 안정감 있는 광조사량이 강점이다. 고급 메탈소재로 내구성은 끌어올리고, 3가지 모드로 시술에 유연성마저 더했다는 평가다.

전출력모드는 일반적인 광조사 모드로 강한 빛이 계속 지속되는 형태다. 여러 일상적인 치료에 범용으로 쉽게 사용할 수 있다. 점진모드는 처음엔 저출력으로 시작해 점점 강력해지는 출력을 나타내, 보다 안정적인 광중합이 필요할 때 유용하다. 또한 펄스모드의 경우 심장박동처럼 빛을 끊어서 조사하는 방식으로, 과도한 광조사를 피하거나 짧게 여러 번 빛을 조사하고 싶을 경우 주로 활용된다.

프로모션으로 함께 제공되는 Amiden 칫솔은 일반모, 일반슬림모, 교정일반모, 교정슬림모 등 4종으로 칫솔모를 세분화하여 환자들의 구강특성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치과전용 칫솔이다. 이 제품은 치과에서 나눠주는 홍보용이나 환자 증정품으로 많이 사용되고 있다.
특히 교정일반모와 교정슬림모의 경우 칫솔모 가운데 홈을 파 브라켓을 착용하고 있어도 구석구석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교정치과서 활용도가 높다.

퓨어덴탈은 이번 프로모션 구매 전에 핸드피스를 10일간 데모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하고 있어 사용 후 구매를 결정해도 된다. 아미덴 칫솔 또한 품질 확인 차원에서 샘플을 신청하면 제공받을 수 있다.
특별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퓨어덴탈(032-341-0424)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