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반기 목표달성 아이디어 공유 … 최우수 영업조직 시상식도 가져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4-15일 양일간 경기도 안산 소재 중소기업연수원서 영업, 마케팅 워크숍을 가졌다. 이날 행사서는 2017년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결의도 함께 다졌다.

이번 워크숍에는 네오바이오텍 국내영업본부 10개 지사와 PM·PR팀, Guide PM팀, CAD/CAM팀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첫째 날에는 김인호 대표 인사말을 시작으로 각 영업지사서 준비한 하반기 목표달성 아이디어 발표가 있었다. 이어 분임토의를 통해 네오바이오텍 발전방향에 대한 토론을 펼쳤다.

이후 각 구성원들의 화합과 소통을 위한 활동으로 축구를 즐기고, 상반기 우수지사와 우수지점 시상식을 가졌다. 상반기 최우수 지사로는 경인지사, 최우수지점은 광주지점이 선정되었다. 또 최우수 실적 영업사원에는 남부지사 서진홍 대리가 뽑혔다.

다음날에는 국내영업본부서 취합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하반기 목표달성 전략발표가 있었다. 이 자리에선 허영구 회장이 특별강연에 나서 참가자들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네오바이오텍 허영구 회장은 “올 상반기 목표달성을 위해 달려온 영업본부 직원들에게 감사하다”며 “하반기에도 고객만족과 목표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네오바이오텍은 오는 9월 10일 서울 양재동 The K-hotel서 ‘2017 네오바이오텍 월드 심포지엄’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