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그 등 유해 미생물 억제력 탁월 … 저자극에도 청량감 뛰어나

오스템임플란트서 2016년 9월 출시한 치과전용 구강청결제 ‘쿨가글’이 치과 환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클가글은 기존 제품과 달리 치과서만 판매하는 구강청결제로 구강내 유해세균 99.9%를 제거하는 살균력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프라그 생성 억제와 충치균 등 구강내 미생물 억제에 탁월한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세균감염 발생이 쉬운 발치환자와 잇몸관리가 필요한 임플란트, 교정 환자 등의 구강관리가 용이하고 효과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그동안 구강청결제는 강한 자극의 청량감을 주는 알코올 함유량이 많은 제품이 선호되어 왔다. 그러나 최근에는 지나치게 높은 알코올 함유량이 되려 구강을 건조하게 하거나 구강질환의 원인이 될 수 있다는 논란이 제기되면서 저알코올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쿨가글은 저알코올 구강청결제로 낮은 자극에도 높은 청량감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쿨가글은 국내 경쟁제품이 포함된 구강청결제 블라인드 테스트서 청량감과 맛, 향, 구강자극 적정성 등 모든 항목서 1위를 차지했다.
현재 이 제품은 100ml, 250ml 2종이 출시되어 있으며 휴대가 간편하고 치과에 비치가 용이하여 치과진료 후 환자에게 권장되고 있다. 쿨가글은 부착 가능한 치과 홍보용 스티커가 제공되어 개원홍보로도 인기가 높다.

오스템 관계자는 “올 하반기에는 대용량으로 사용할 수 있는 디스펜서도 출시될 예정”이라며 “전문 구강관리를 원하는 수요가 늘어나는 만큼 치과에 비치되는 필수품목으로 자리잡아 나갈 것”이라고 기대했다.

제품 구매는 전화(070-4394-9613)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