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자 중 선착순 4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 제공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문경숙)가 오늘(20일)부터 2주 동안(8월 3일) 치과위생사 홍보광고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어디서든 치과위생사 홍보물(사진참조)을 촬영한 인증샷을 개인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된다. 구체적 참여방법은 ‘개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에 #대한치과위생사협회 #치과위생사 광고 #치위협인증샷이벤트 해시태그 후 사진정보(지역, 장소)를 작성해 게시하면 된다.

치위협은 SNS 인증샷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들에겐 선착순 40명을 선정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할 예정이다.

치위협은 지난 1월부터 치과위생사 홍보사업으로 서울 지하철 1, 4호선에 액자형 광고를 진행했으며, JTBC 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 치과위생사 에피소드를 방영했다.
이어 지난 6월부터는 13개 시도지부서 지하철과 버스광고를 진행해 왔고, 이달 부터는 전국 스토리비전 영상광고와 서울 지하철 2호선 차내 편성광고를 펼치고 있다. 

한편 치위협은 지난 13일부터 ‘치과위생사 의료인화’ 100만인 온라인 서명운동을 시작했다. 치위협 관계자는 “치과위생사는 구강건강 관리 전문가”라며 “국민들에게 이러한 사실을 알리기 위해 이번 SNS 인증샷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