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맞아 ‘치과 통합솔루션 보급’ 특별이벤트 마련

오스템임플란트가 창립 20주년을 맞아 치과업무 통합솔루션 ‘하나로’ 신규 가입회원 대상으로 설치비와 교육비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이번 프로모션을 시작한 오스템은 강화된 개인정보관리 지침에 따라 기술적 조치를 개발완료한 업그레이드 버전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로는 국내 대표 보험청구 프로그램으로 전자차트와 인적-물적관리, 병원관리, 통합영상관리, 고객관리 등 치과의 모든 업무를 지원하는 통합솔루션이다.

또한 오스템 하나로는 치과 수납을 비롯한 경영통계, 전자결제 등 효율적인 경영관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다. 리콜체크 등 환자관리에 어려운 부분도 쉽게 해결이 가능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기에 일정관리와 SMS 문자발송, 이메일 서비스 연동으로 타 시스템 같은 수작업 체크가 필요 없다.

다수의 X-Ray 장비와 외부프로그램 연동이 손쉬운 것도 강점으로 꼽힌다. 한 두 장씩 분할방식이 아니라 다양한 각도의 분할방식을 채택하고 있으며, 촬영된 영상은 바로 이메일 전송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 창립 20주년을 맞아 하나로의 설치비와 가입비를 무료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하나로 무료 설치는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원하는 치과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오스템 하나로 프로모션은 12월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7522, 02-2125-3664)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