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확한 진단 담긴 시각적 자료 제공으로 진료동의율 높여줘

신흥이 스마트한 구강카메라 ‘Qraypen’을 출시하였다. 아이오바이오서 제조한 이 제품은 큐레이 촬영과 일반촬영, 연속촬영을 모두 가능하게 해주는 진단장비다. 특히 기존 구강카메라와 달리 큐레이 촬영을 통해 치태 등을 손쉽게 확인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이 제품은 헤드의 탈부착 없이도 LED 변경이 쉽게 가능한 일체형 구조를 가지고 있다. 또한 자동초점기능과 간편한 원터치 촬영 버튼을 탑재하고 있어 편리한 촬영이 가능하다. 촬영한 결과물은 모니터 영상을 통해 환자의 상담에 매우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이오바이오 윤홍철 대표(베스트덴치과 원장)는 오는 23일 신흥연수센터서 ‘실전 Qray A부터 Z까지 정복하기’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한다.
윤홍철 원장은 이번 세미나를 통해 ‘Qray의 원리와 임상적 의미’, ‘Crack 진단과 치료’, ‘치태관리서의 Qray 활용’ 등의 강의를 선보인다. 또한 보험 프로그램과 연동된 촬영이나 저장, 확인방법 등을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다.

윤 원장은 “Qraypen은 환자에게 정확한 진단과 시각적 자료 제시로 환자의 진료동의율을 높여 준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Qraypen 사용으로 치과의 경영부담도 상당부분 줄일 수 있는 효과가 기대된다”고 덧붙였다.

세미나 등록은 덴탈세미나 홈페이지(www.dentalseminar.co.kr)을 통해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제품 관련문의는 전화(080-840-2875)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