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구강건강 지킴이’ 추석선물로 각광 …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효과도 탁월

최근 가족 구강건강 지킴이로 알려진 구강세정기 아쿠아픽이 추석선물로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아쿠아픽은 임플란트 시술을 받은 환자나 교정진료 환자에겐 아주 유용한 제품으로 알려져 인기가 높다.

지난 3일 열린 신흥 SID심포지엄 조직위원장을 맡은 조규성 교수(연세치대 치주과)는 “앞으론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을 억제하거나 예방할 수 있는 임플란트 시스템이 각광 받을 것”이라며  “임플란트 주위염을 예방하기 위해선 구강세정기나 전용 브러쉬를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밝혔다.

그만큼 최근엔 임플란트 주위염(Peri-Implantitis) 발생이 개원가의 골칫거리로 부상하고 있다는 반증이다. 아쿠아픽 구강세정기는 각종 치주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지만 임플란트 주위염을 사전에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기도 하다.

아쿠아픽은 분당 1,800회의 강력한 맥동수류로 임플란트 환자의 주위염을 예방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교정환자의 효율적인 브라켓 세정이나 치은염, 치주염 예방에도 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명실상부 아쿠아픽은 동네치과서 가장 많이 권해지는 구강세정기로 자리매김 되었다.

이에 Oral Care 전문기업 (주)아쿠아픽(대표 이계우)은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소비자가 158,000원 아쿠아픽을 치과에만 50% 할인한 79,000원에 제공하는 특별할인행사를 펼친다.

제품이나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1588-2809)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