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가 핸드피스 대비 1/3 수준의 가격대 … 독일 Myonic사 베어링 사용으로 신뢰 높여
1년 이내 A/S발생시 100% 무상교환 … 10개 구매시 1개 더 프로모션(11월 18일) 진행

거인디에스가 수입, 판매하고 있는 ‘덴탈 핸드피스’가 개원가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그동안 핸드피스 시장은 고가의 제품들이 인기를 주도해 왔다. 그러나 몇 년 전부터 가격대는 저가이면서 품질이 뒷받침되는 핸드피스가 각광을 받고 있다.

최근 거인디에스가 공급하는 덴탈 핸드피스는 가장 주목받는 제품 중 하나다. 치과 입장에선 조금이라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는 점이 강한 메리트로 작용했다.

거인디에스의 덴탈 핸드피스는 품질은 뛰어나면서도 가격부담은 확 줄인 제품으로 명성이 자자하다. 이 제품은 올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단 2개월 만에 초도물량을 모두 소진시킬 정도로 큰 인기를 모았다.

각종 품질 테스트서 이미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되었다. 그만큼 품질면에서 기존 고가 수입제품에 밀리지 않는다는 반증이다. 반면 가격대는 고가 수입핸드피스의 1/3 수준에 불과한 게 인기 비결로 꼽힌다.

이 제품은 일체형 헤드로, 독일 Myonic사 베어링을 사용하여 신뢰를 높였다. 특히 3 way spray, 3 air spray의 Anti dust 구조로 이물질이 적게 끼어 안정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타입은 KAVO, W&H, NSK 등 국내서 사용되는 주요 치과용 핸드피스와 모두 호환이 된다.

거인디에스 덴탈 핸드피스 강점은 무엇보다 부담없는 가격대다. 거인은 11월 18일까지 기존 고가 핸드피스의 1/3 가격대에, 10개 구매시 1개를 더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프로모션 기간 가격조건은 덴탈 핸드피스 1개 구매가격이 29만원이고, 10개 구매시 1개를 더 제공받는다. 만약 핸드피스 50개를 다량으로 구매하면 1개당 25만원 수준으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구매 후 1년 이내 제품의 결함으로 인한 A/S가 발생하면 무상으로 교환해주기로 했다. 또 10일 간 사용한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도 약속하였다.

거인디에스 전현재 대표는 “소비자에게 우수한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구입 후 10일간 사용해보고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환불해 드린다”며 품질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또한 그는 “제품의 결함으로 1년 이내 A/S가 발생하면 무조건 무상교환해 주겠다”고 다짐했다. 

가격대를 고려할 때 일선 치과에선 이제 교차감염예방을 위해 ‘1환자 1개 핸드피스’ 사용이 가능해 질 수 있다.

한편 제품의 자세한 사항이나 특별 프로모션 구매는 전화(02-334-2815)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