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19년 연속 REALITY 5 Star Award 선정기념 20% 할인행사 진행

더존월드가 미국 울트라덴트사에서 수입, 판매하고 있는 실란트(UltraSeal XT Plus)가 각광을 받고 있다.

이 제품은 타사 실란트보다 레진 필러가 58%로 다량 함유되어 유지력이 좋은 것으로 정평이 나있다. 또 내마모성과 강도가 탁월하여 중합수축률이 크게 낮은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레진 필러가 많으면 유지력이 좋은 대신 침투력이 떨어진다는 지적이 있다. 하지만 이 제품은 틱소트로픽(Thixotropic) 특성이 있어 침투력에도 전혀 문제가 없다. 오히려 틱소트로픽 특성으로 접근이 어려운 열구와 소와에 쉽게 침투할 수 있는 강점을 지녔다.

실제로 실란트 치료시 가장 중요한 포인트는 교합면의 미세한 열구와 소와에 완벽하게 침투하여 도포된 실란트가 오래 유지되는 것이다. 정기검진시 도포된 실란트가 탈락하거나 틈 사이로 2차 우식증이 발생하면 다시 치료해야 하는 어려움을 겪는다. 이러한 우려를 말끔히 해소한 게 울트라덴트 실란트 UltraSeal XT Plus다.

또한 이 제품은 전용 팁인 Inspiral Brush Tip 내부가 나선형으로 되어 있어 재료가 기포 없이 얇게 분출된다. 치아 적용 후에는 흐르지 않고 그대로 유지되어 실란트 치료시 시너지 효과가 높다.

특히 UltraSeal XT Plus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미국 REALITY서 5 Star Award를 무려 19년 연속 수상하였다. 뿐만 아니라 Townie Choice Award서도 대상을 받아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을 사용하는 서울 관악구의 한 원장은 “UltraSeal XT Plus는 기포가 생기지 않고 적은 양으로도 넓게 퍼진다”며 “차후 Follow-Up 체크시에도 탈락하지 않고 상태가 그대로 유지되어 탈락 걱정이 없다”고 만족감을 나타냈다.

한편 이 제품을 국내서 판매하고 있는 더존월드는 ‘UltraSeal XT Plus 19년 연속 REALITY 5 Star Award 수상’ 기념으로 11월 한달 간 2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제품에 대한 사항이나 구매문의는 전국 어디서나 전화(1588-2872)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