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3일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서 열려 … 소수정예로 매출분석 프로세스 구축 소개

브레인스펙병원교육개발원(대표 김민정)이 오는 12월 3일 서울 방배동 브레인스펙 세미나실서 치과의사와 실장, 팀장 등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고객에 집중하라’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치과 매출을 일으키는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안하고, 자신의 치과의 개선방향을 고민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이날 세미나는 김민정 대표가 직접 연자로 나서 ▲우리치과 프리미엄 고객은 누구인가 ▲프리미엄 고객이 치과매출에 미치는 영향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병원프로세스 정리하기 ▲프리미엄 고객을 위한 관리방법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연자로 나서는 김민정 대표는 “이번 세미나는 일선치과서 프리미엄 고객을 잡기 위해 준비해야할 방안을 제시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모든 고객을 만족시키려다 모두 잃어버리는 우를 범하지 않는 노하우가 제시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이를 위해 세미나서는 치과별 매출 분석에 따른 병원 프로세스 구축과 감정노동 스트레스를  일으키지 않는 환자응대법 등을 자세하게 소개한다고 밝혔다.

한편 강연은 오후 12시부터 4시간 동안 진행된다. 참여인원은 세미나 효율성과 집중도를 위해 소수정예로 이루어질 예정이어서 등록을 서두르는 게 좋다.

세미나 등록이나 자세한 내용은 전화(010-3618-2080) 또는 카카오톡(brainspec)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