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이 지난 11일 제주도 메종글래드제주서 ‘JIG와 함께 하는 네오플란트 제주세미나’를 개최하였다.

이날 세미나는 저녁 늦게 끝나는 세미나임에도 30여명의 수강생들이 끝까지 자리를 지킬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다.

연자로는 미시간치과 김종화 원장이 나섰다. 첫 강의는 ‘Loading 시기 결정은 어떻게’ 주제로 네오바이오텍 타진식 동요도측정기 ‘AnyCheck’로 안전하게 Loading 시기를 결정하는 방법을 소개하였다.

다음으로 ‘슬기로운 임플란트 보철법’ 소주제로 강연을 펼쳤으며, 강의 후에는 PickCap Impression kit에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마지막으론 ‘임플란트를 하면서 만나게 되는 문제들’ 강의서 실패발생 이유와 대처법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였다.

한편 강의시간 내내 연자와 수강생들의 끊임없는 질문과 토론으로 세미나 장이 후끈 달아올랐다.

네오바이오텍 관계자는 “비록 30여명의 소수정예로 이루어진 제주세미나였으나 열기 만큼은 매우 뜨거웠다”고 밝혔다. 또한 “세미나 현장에선 AnyCheck에 대한 관심이 높았으며 제품문의도 계속 이어졌다”고 전했다.

네오바이오텍 다음 제주세미나는 2018년 1분기 중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