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흡수성 PTFE 멤브레인 ‘Ovis TRM’ 1월 한 달 프로모션 펼쳐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신년맞이 골 이식재 ‘Ovis(오비스) 구매 사은이벤트’ 프로모션을 1월 한달 동안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일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Ovis TRM’ 5개 구입시 수술용 글러브 2박스 또는 흡수성 창상 피복제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내용이다.

‘Ovis TRM’은 비흡수성 PTFE 멤브레인으로 미세 기공 PTFE 소재를 사용하여 우수한 조작성과 공간 형성력을 지니고 있다. 또 박테리아 침입을 막아주어 외부 노출에도 안전한 사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특수 표면처리로 기공의 크기를 키우지 않고도 연조직 부착이 가능하고, 최소 절개를 이용하여 제거가 쉽다는 장점이 있다.

이 제품은 2가지 타입으로 다양한 케이스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23종의 서로 다른 모양과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Ovis TRM은 작년 출시 이후 임상가들의 관심이 집중된 제품”이라며 “이번 신년맞이 이벤트에도 치과의사들의 반응이 뜨겁다”고 강조했다.

한편 덴티스는 2018년 골 이식재 브랜드 오비스 라인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신제품을 잇따라 선보일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