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 소닉케어가 최첨단 스마트 음파칫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를 출시했다.

블루투스를 통해 소닉케어 앱과 연동되는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사용자가 설정한 양치 목표와 개인 프로필에 가장 적합한 덴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똑똑한’ 칫솔이다.

핸들에 탑재된 위치 센서와 문지름(scrubbing) 센서, 압력 센서가 구강 안을 3D맵으로 재구성해 칫솔의 움직임과 위치를 분석할 수 있으며 양치습관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또한 본체 하단의 압력 감지 센서링이 양치 중 치아 마모와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LED빛과 진동으로 경고해준다. 특히 위치 센서는 구강을 12개 구간으로 구분해 보다 세밀한 칫솔 위치추적이 가능하다.

소닉케어측은 세계적인 치과학학술지 ‘The Journal of Clinical Dentistry’에 등재된 최신 임상연구결과를 빌어, “‘다이아몬드클린’이 일반칫솔보다 더 효과적으로 플라그를 제거해주고 치은염과 잇몸출혈을 감소시키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런칭 이벤트로 옥션에서는 이번 신제품 구매 고객에게 필립스 치간세정기 ‘에어플로스 울트라’와 96,000원 상당의 2년치 칫솔모를 증정할 예정이다.

‘다이아몬드클린 스마트'는 전국 필립스 매장과 온라인 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필립스 홈페이지 (www.philip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덴탈포커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